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28. 2023

부발읍신축빌라 매매 이천 2룸 입주금 2천 실내 깔끔

단지 내 놀이터 갖춘 이천빌라

1개동으로 모두 48세대 입주할 수

있는 부발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4층 높이로 지어졌고요.


원룸부터 3룸, 보여드릴 2룸까지

다양한 구조로 분양 중이라 선택의 폭 넓어요.

가족 구성원에 맞게 고를 수 있네요.


현재는 잔여세대 남아 있었지만,

아직 선택의 여지가 있어

서두를 필요가 있는 현장이었습니다.


역까지는 도보로 다니기에는 어렵지만,

경강선 부발역을 차로 5분 정도면 도착해요.

또, 이천나들목은 차로 10분 내로

이동할 수 있어 고속도로 진입 용이하네요.


도보 10분 거리로는 초등학교 있으며,

주변으로 생활기본시설들이

잘 되어 있어 생활하는데 큰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천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 모던하며,

가성비 좋은 곳이고요.

낮은 실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어

내 집 마련 부담 덜 수 있는 현장이었네요.



1개동으로 외관이 웅장한 곳이며,

세대별 2대 주차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부발읍신축빌라는 자주식 주차 공간으로

라인 외에 공간이 여유롭게 있어

주차 스트레스 없이 생활할 수 있네요.


2~3인용 소파 정도는 충분하게

배치할 수 있는 2룸 거실 모습입니다.

전면으로 막힘이 없어 햇살이 잘 들어와요.

부발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메인 LED등, 다운라이트 시공은 기본,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설계되어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곳이었네요.

바닥은 우드톤 강마루로 마감을 하여

편안한 느낌을 주는 거실입니다.


거실과는 분리되어 있는 주방 공간이며,

2룸이지만 넓게 나왔습니다.

아일랜드 식탁과 싱크대가 이어졌으며,

냉장고 배치하 수 있는 공간 충분했네요.

메인 화구는 3구 전기레인지 있으며,

이천빌라는 창문이 한 쪽 벽면으로

크게 나 있어 자연 환기 걱정 없겠습니다.


방 모두 넉넉한 크기로 설계되어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고요.

반듯한 구조의 2룸이라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파스텔톤으로 깔끔하게 꾸몄습니다.


욕실은 그레이톤으로 마감을 하여

관리하는데 좀 더 편리해요.

부발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넉넉한 샤워 자리 확보는 기본이고요.

수납장, 선반, 레인샤워기 등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이었네요.


발코니에는 세탁기 둘 공간

충분하게 마련되어 있었으며,

현관 전실에는 화이트톤 신발장이 있어

신발 정리를 하기 용이합니다.

그 외에 슬라이드식 중문과 3연동 중문,

무인택배함, 엘리베이터 모두 갖춰졌네요.

부발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역곡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3룸 역곡역 초역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