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29. 2023

오정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대형 4룸 30평 에어컨 4대

원스톱 학세권 입지의 부천빌라

11층 고층형 빌라이며, 1개동 건물

오정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32세대로 구성된 곳으로 아파트로 나왔고요.


대장지구, 원종지구 인접해 있습니다.

OBS 경인TV 등 산업단지와 물류단지

인접해 있는 곳으로 직주근접 배후수요

탄탄한 입지의 현장이에요.


걸어서 갈 수 있는 역이 없지만,

집 바로 앞오르 버스 정류장 있네요.


춘의역은 20분, 화곡역은 20분,

원종역은 20분, 김포공항역은 20분으로

다양한 위치의 역과 연계 가능한 곳입니다.


부천나들목은 3분 거리로 자리했어요.

차로 이동 시에는 목동까지 20분 정도면

도착하여 서울과의 거리도 가까운 느낌이었네요.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 모두 갖춘

원스톱 학세권 입지로 아이와 함께

거주하기에도 좋은 입지였고요.


오정동빌라분양 현장에서 보여드릴 구조는

4룸으로 거실 및 방 세 군데로 시스템에어컨

4대 설치되었으며, 넓은 드레스룸도 있었네요.



대형 크기의 거실 공간이라

6인용 소파 정도는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강마루보다 작업 비용이 더 들어가는

고급소재포쉐린 타일로 마감되었어요.

미끄럼 방지에 더 도움이 되는 자재랍니다.

오정동신축빌라 거실의

천장으로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ㄷ'자 구조로 설계된 주방이 있으며,

거실과 마주하고 있었네요.

아일랜드 식탁은 기본, 키큰장 외에

상부장,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마련되었고요.


넓은 사각 싱크볼 설치로 넓게

개수대를 사용할 수 있는

오정동신축빌라 매매 현장 주방입니다.

특히, 옆으로는 미닫이 문을 열면

발코니 연결되어 있어서 잔 짐

보관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곳이에요.


4룸으로 구성되었으며, 방 세 군데에는

에어컨이 기본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안방으로 연결된 드레스룸은

넓은 사이즈로 나와서 사계절 의류

보관을 하기 용이해보였네요.

부천빌라 다른 방들 또한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좋은 크기로 설계되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로 마감되었습니다.


욕실 2개 타입의 4룸 구조로

메인 및 보조 욕실로 구성되었습니다.

메인 욕실로는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깔끔하게 욕실 사용할 수 있으며,

창문까지 옆에 시공되어 있어

습기 및 곰팡이 걱정 없을 것 같았네요.

부천빌라분양 보조 욕실로는 선반 및 욕실장,

세면대, 샤워시설 등 모두 갖춰졌습니다.


보일러 기본으로 로설치되어 있는

발코니 공간으로 세탁기 둘 공간 충분해요.

현관으로는 슬라이드식 중문이 있어

열고 닫기 편하며, 신발장은 하단 띄움이

되어 있어서 자주 신는 신발 두기 좋아요.

하단 무드등까지 시공되어 있는

오정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부발읍신축빌라 매매 이천 2룸 입주금 2천 실내 깔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