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01. 2023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남동구 4Bay 예쁜 3룸 고층형

초중고 밀집된 만수동빌라

단일동 1개동 빌라로 고층형 건물로 지어진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모두 35세대 입주할 수 있고요.


13층 건물로 저층은 주거용오피스텔,

고층은 주택 등기로 나왔습니다.


만수산, 철마산 아래에 위치했으며,

인천2호선 만수역을 이용할 수 있어요.

걸어서 20분 정도 되는 거리로

세 정거장 앞으로는 인천1호선으로도

환승할 수 있는 현장이었네요.


또한, 대중교통을 통해 급행 및 완행이

지나는 부평역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공원들이 주변으로 있으며,

가볍게 산책이나 등산할 수 있어요.


남동구 만수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단지형 아파트들이 밀집된 환경으로

인프라 시설 걱정 없이 생활 가능해요.


특히, 만수동 지역은 우수한 학세권 입지로

초중고등학교 모두 형성되어 있어

아이들 등하교 걱정 없네요.



깔끔하면서 아늑한 느낌을 주는

거실 공간이며, 우물형 천장 설계로

개방감을 더한 곳입니다.

시스템에어컨은 천장으로 기본 옵션

설치되어 있어 쾌적함을 누릴 수 있고요.

만수동신축빌라는 소파와 TV장 모두 둘 수

있는 거실 있으며, 주방과 연결되어

이동 동선 편리한 현장이었네요.


넓으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는 공간으로

아일랜드 식탁까지 함께 있어요.

'ㄷ'자로 동선 편리하며, 식탁 배치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네요.

넓은 사각 싱크볼 설치까지 기본이에요.

만수동빌라 메인 화구로는 전기인덕션,

냉장고 전용 공간까지 여유로운 주방입니다.


파우더룸이 있는 안방 공간으로

천장으로 에어컨 설치되어 있습니다.

넓은 창문을 통해 쾌적한 뷰를

만나볼 수 있으며, 환기 걱정 없네요.

다른 방들 또한 개인 침실로 사용할 수 있는

크기로 창문이 있는 공간입니다.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3룸은

반듯한 구조라 가구 배치 자유롭네요.


메인 욕실로는 욕조 있습니다.

반신욕하기에 용이하며, 세면대와

넉넉한 수납 공간 등을 갖추고 있었네요.

보조 욕실에는 샤워파티션이 있어

깔끔하게 욕실 관리 할 수 있고요.

미러슬라이딩장, 해바라기수전,

세면대 등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남동구신축빌라 욕실이에요.


발코니 공간이 넓게 나온 3룸입니다.

효율 좋은 보일러는 기본 시공이며,

세탁실로 활용하기 넉넉하네요.

복도 통로를 지나면 안정감이 드는

현관 전실 공간이 나오며, 신발장은 물론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갖춰졌습니다.

신발장은 양쪽 벽면으로 시공되어 있어

현관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요.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역촌동신축빌라 분양 은평구 재개발 추진 구역 남향 2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