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02. 2023

신림동신축빌라 매매 관악구 대형 2룸 가전 풀옵션

신대방역 도보 10분 거리 신림동빌라매매

1.5룸부터 2룸, 합법 복층 구조 있는

신림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보여드리는 2룸은 옵션이 잘 되어 있어

가전 제품 구매 부담을 덜어주네요.


상가 2세대 있으며, 모두 16세대

입주할 수 있는 곳이고요.

외관 깔끔하며, 6층 건물로 지어졌어요.


2호선 신대방역을 걸어서 10분 거리로

다닐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 편리합니다.


특히, 도림천을 따라 걷게 되면

1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신림역 또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주택가, 단지형 아파트들 사이로

생활기본시설들이 갖춰져 있으며,

역일대로 대형 인프라 시설 형성되었어요.


초등학교는 도보 5분 거리로 도착하며,

300m 정도 되는 거리라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염려 없이

이사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되네요.


관악구 신림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난우공원과 독산자연공원 등

쾌적한 녹지 공간이 잘 되어 있는 곳입니다.



천장으로는 매입등이 설치되어 있어

아늑한 느낌을 주는 거실이에요.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으로 매립되어

무더운 여름 걱정 없이 보낼 수 있습니다.

또, 알파룸같은 공간이 연결되었어요.

신림동빌라매매 현장은 소파와 TV

모두 배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거실이 있습니다.


냉장고 기본으로 갖춰진 주방으로

입주할 때 좀 더 수월합니다.

'ㄱ'자 구조의 상부장, 하부장이 있고요.

키큰장에는 밥솥 및 전자레인지

둘 수 있어 공간을 깔끔하게 사용 가능해요.

신림동신축빌라는 슬라이드식 식탁을 두어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네요.


안방 공간 천장으로는 실링팬

설치를 하여 인테리어로 좋아요.

신림동신축빌라 매매 현장 안방은

창문 시공으로 쾌적한 생활 가능하며,

메인방답게 침실로 좋은 크기였네요.

다른 방에는 시스템장 설치로

드레스룸으로 활용을 하기에도 좋고요.

침실이나 서재로도 좋은 크기입니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욕실 공간이며,

관악구신축빌라는 코너선반부터 다용도선반으로

수납 공간을 확보했으며, 해바라기수전,

세면대 등 기본 구성 잘 되어 있었네요.


건조기와 세탁기 모두 설치된 2룸이며,

발코니 공간이 두 군데로 나눠져 있네요.

보일러 설치된 발코니는

거실 한 켠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현관에는 골드톤 중문을 두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갖춰져 있었네요.

신림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남동구 4Bay 예쁜 3룸 고층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