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09. 2023

매교동신축빌라 매매 수원 매교역세권 3룸 25평

다양한 학군 갖춘 수원빌라

수인분당선 매교역을 이용할 수 있는

매교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본 현장에서 가까운 매교역까지는

걸어서 갈 수 있으며,

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환경 좋아요.


또, 수원역으로 환승하여 1호선

이용을 하기에도 불편함 없답니다.


추후 수원역 GTX 노선이 개통되면

강남을 비롯,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옥 좋아질 곳이었네요.


남문시장과 매산시장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데라 낮은 물가로 장을

볼 수 있는 주변 환경을 갖췄습니다.


또, 팔달문 팔달공원도 가까워서

매일 산책이나 운동을 하기에도 좋네요.


3룸 구조로만 분양 중인 신축 현장으로

층마나 2세대씩 입주할 수 있습니다.


수원 매교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번잡함과 복잡함과는 거리가 멀며,

다양한 학군이 분포되어 있어

오랜 기간 거주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거실 공간에는 6인용 소파 배치

충분하게 할 수 있는 크기 확보되었어요.

TV와의 거리도 넉넉했네요.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설치되어

쾌적하게 실내 생활할 수 있고요.

따로 설치해야 되는 번거로움도 없어요.

매교동신축빌라 매매 현장

거실 앞으로 통베란다 위치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메인 화구로 가스레인지 설치된

주방 공간이며, 4인용 식탁까지

둘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었네요.

매립형 후드까지 기본으로 갖춰졌고요.

현관에서 바로 보이지 않는 주방으로

실내 전체 깔끔해 보이는 느낌이었네요.

매교동신축빌라 주방은 거실과

분리된 구조로 설계되었고요.


쓸모 있는 3룸 구조로 나온 곳이에요.

각 방들 면적이 확보되었으며,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좋답니다.

거실을 사이에 두고 안방과 다른 방들은

분리되어 있는 구조였고요.

수원빌라매매 안방에는 드레스룸과

보조 욕실 자리하여 메인방으로 좋아요.

각 방마다 창문이 시공되어

환기 및 채광 걱정 없는 곳이에요.


메인 욕실로는 레인샤워기와

미러슬라이딩장, 코너선반, 다용도 선반 등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이었네요.

보조 욕실로는 창문을 두고 있어

빠른 환기될 수 있도록 했어요.

샤워 공간까지 확보하고 있었습니다.

매교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두 욕실 모두 샤워 공간 충분하여

독립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슬라이드식 중문이 설치되어 있는

현관 전실로 방음 및 단열에 신경 썼어요.

일괄소등스위치로는 실내 등을

한꺼번에 끌 수 있어 편리하고요.

하단 띄운 신발장은 물론, 엘리베이터와

CCTV 모두 갖춰져 있는 곳이었네요.

매교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당하동신축빌라 분양 파주시 운정신도시 인접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