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10. 2023

화곡동신축빌라 매매 강서구 대형인프라 인접 3룸

발산역, 가양역 준역세권 입지 화곡동빌라매매

6층 높이의 다세대주택으로

1개동 단일동 빌라로 나온

화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층마나 3세대씩 입주할 수 있으며,

2룸 및 3룸 구조로 구성되었고요.


1층으로는 주차장이 마련되었습니다.

일렬 주차 라인이 그려져 있어

편하게 주차장 이용할 수 있네요.


강서구청이 가까우며, 본 현장 주변으로

생활기본시설이 잘 자리하고 있어요.

실거주 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환경이며,

초중고등학교 모두 도보권이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오랜 기간 거주하기에도

좋은 주변 환경을 갖췄네요.


가까운 역으로는 발산역 및 가양역이 있으며,

걸어서 14분 정도면 이용 가능해요.

준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이용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강서구신축빌라입니다.


검덕산, 우장산같은 녹지 공간이

집과 가까워서 서울 내 현장이었지만,

맑은 공기를 쐬며 쾌적하게 생활 가능해요.



2룸이리잠, TV와 소파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공간 확보되었습니다.

시청각 거리까지 괜찮았네요.

강서구 화곡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앞 건물과의 거리도 적당하여

답답하지 않은 곳이며, 기본 옵션으로

천장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생활 가능합니다.


'ㄱ'자 구조로 벽면을 따라

주방 가구 설치되어 있어 깔끔합니다.

상부장 및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확보되어 있어 자주 쓰는 용품 정도

충분하게 보관할 수 있고요.

화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에는

냉장고는 기본으로 갖춰져 있어

입주할 때 수월하게 할 수 있답니다.


안방 및 작은방으로 구성된 실내로

방 모두 반듯한 구조입니다.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화곡동빌라매매 안방 천장으로는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었네요.

무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으며,

독립적으로 공간 활용하기 좋아요.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공간 이어졌어요.


샤워 자리 확보되어 있는 욕실로

세면대와 샤워시설 모두 갖춰졌습니다.

욕실장 및 선반이 시공되어

욕실용품 정리 수월하게 할 수 있고요.

화곡동신축빌라 욕실은 컬러감 있는 타일로

시공되어 관리 용이할 것 같았네요.


워시타워가 기본 옵션으로 설치된

발코니 공간으로 여유 공간에는

잔 짐 등을 둘 수 있습니다.

실내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창문을 통해 환기 잘 되겠네요.

현관 전실에는 하단 띄운 신발장, 중문,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갖춰졌습니다.

화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매교동신축빌라 매매 수원 매교역세권 3룸 25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