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21. 2023

백사면신축빌라 매매 이천시 무입 3룸 실내 옵션 우수

SK하이닉스 직주근접지 모전리신축빌라

4층 높이로 지어진 2개동 단지형 건물,

백사면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2개동이 나란히 지어졌으며,

모두 8세대로 구성된 곳이었어요.


탑층 복층 세대를 제외하고는

3룸 구조로 타입 다양하게 나왔네요.

무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는 3룸 세대

만나볼 수 있는 신축 현장이며,

다양한 실내 옵션을 갖춘 곳이에요.


주변으로는 소소한 상권은 물론,

멀지 않은 거리로 대형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으며, 증포동의 인프라 시설

또한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현장이네요.


아이가 있어도 걱정 없는 학군 환경으로

초중고등학교는 차로 10~15분 거리이며,

어린이집은 걸어서 1분 거리였어요.


가까운 역으로는 경강선 신둔도예촌역으로

차로 7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천시 백사면신축빌라 분양 현장에서

SK하이닉스는 셔틀버스로 5분 거리

출퇴근 역시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이천나들목, 서이천나들목으로도

빠르게 진출입할 수 있는 데라

차가 있으면 더욱 편할 것 같네요.



우수한 채광을 갖춘 거실 공간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마블 아트월 공간이 있어 고급스러움도

느낄 수 있는 이천시빌라였고요.

소파 배치는 충분하게 할 수 있으며,

실링팬 및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매립되어 있는 데라 쾌적한 환경 가능해요.


상하부장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이 있어

용품 정리 수월한 주방입니다.

대형 브랜드의 비스포크 냉장고는

백사면신축빌라 기본 옵션으로 갖춰졌고요.

'ㄷ'자 구조로 이동 동선 편리합니다.

또, 식기세척기와 오븐레인지까지 갖춰

주방일 보기 수월하도록 해주네요.

정면으로는 창문을 두어 쾌적한 환경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곳이네요.


방 모두 넉넉한 크기라 아이가

커서도 여유롭게 지낼 수 있답니다.

3룸으로 구성되었으며, 메인 침실인

안방으로는 서브 욕실은 물론,

붙박이장 시공으로 의류 보관 용이해요.

백사면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방마다 다른 파스텔톤으로 꾸몄으며,

창문이 있어 환기 걱정 없겠습니다.


샤워 자리가 안쪽으로 배치되어 있어

이동 동선 편리한 욕실입니다.

메인욕실 및 서브욕실 모두 곰팡이

걱정 없도록 창문 설치되었고요.

샤워시설은 물론, 수납장, 세면대 등

기본 구성이 잘 갖춰져 있었네요.

백사면신축빌라 욕실 천장은 돔 구조로

되어 있어 습기 없애는데 좋아요.


발코니에는 효율 좋은 보일러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시스템장 시공된 펜트리가 있어

짐 보관 편하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 현관 전실로는 수납 공간 넉넉하고요.

엘리베이터와 CCTV까지 완비된

백사면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서정동신축빌라 분양 평택 테라스 3룸 걸어서 통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