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22. 2023

용이동신축빌라 매매 평택시 입주금 1천 옵션 우수 3룸

1개동 다세대주택 용이동빌라매매

1개동 5층 높이로 지어진 곳이며,

층마다 2세대씩 입주할 수 있는

용이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모두 8세대로 구성된 다세대주택으로

외관 깔끔하게 화이트톤으로 마감되었고요.


1층은 필로티 구조로 주차장이며,

입주민의 통로를 확보해두고 있었네요.


아파트 단지, 주택가가 혼재된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생활기본시설들이

소소하게 갖춰져 있었고요.


스타필드가 멀지 않은 거리로 있어

대형편의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으로는 초중고등학교 모두 있어

아이와 함께 거주하기에도 좋네요.


집 앞으로는 신흥근린공원이 있으며,

차를 통해서는 안성나들목으로

진출입하기에 편리한 평택시빌라 현장입니다.


경부고속도로를 이용, 서울 중심부나

수도권으로의 이동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간접 조명 시공으로 은은한 멋을

준 거실 공간이며, 바닥은 폴리싱 타일로

되어 있어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TV와 소파 모두 배치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를 갖추고 있었고요.

평택시 용이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천장으로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쾌적한 공간으로 유지할 수 있네요.


주방 앞으로는 다이닝룸이 있어

식사 공간으로 쓸모 있고요.

싱크 공간에는 닷지형 테이블까지

설치를 하여 세심함이 돋보였네요.

식기세척기 설치된 용이동신축빌라 주방이라

주방일 보기 좀 더 수월하겠고요.

냉장고까지 기본 옵션으로 갖춰졌습니다.


우수한 채광을 누릴 수 있는

메인 침실, 안방으로는 붙박이장이 있어

옷 정리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고요.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실링팬 및 시스템에어컨이 있어

쾌적한 실내 생활할 수 있으며,

깔끔한 느낌을 주는

용이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어요.


깔끔하게 꾸며진 두 욕실 공간입니다.

필요한 구성들이 알차게 채워져 있었네요.

메인 욕실로는 샤워 자리 넉넉하며,

하부장 있는 세면대, 미러장을 두어

수납 공간을 여유롭게 확보했습니다.

용이동신축빌라 보조 욕실로도 수납 넉넉하며,

수건걸이, 세면대 등 기본구성 좋았네요.


건조기와 드럼세탁기까지 기본옵션으로

제공되는 신축 현장이라

입주할 때 수월하네요.

발코니는 세탁실로 활용할 수 있고요.

현관 전실에는 3연동 중문,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까지 꼼꼼하게 시공되었어요.

용이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백사면신축빌라 매매 이천시 무입 3룸 실내 옵션 우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