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27. 2023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인천서구 실입 0원 역세권 3룸

초중고 통학 도보권 연희동빌라매매

1개동으로 5층 건물로 지어진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8세대로 구성된 곳이고요.

3룸, 4룸, 테라스 구조로 분양 중이라

선택의 폭이 넓은 현장이었네요.


인천2호선 아시아드경기장역이 가깝고요.

걸어서 8분 정도면 도착하는

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환경 좋아요.


인천2호선은 검암역, 석남역으로

환승할 수 있는 노선이며,

도보 거리로 마트와 병원 등

다양한 인프라 시설 이용할 수 있네요.


인천서구신축빌라 현장에서

차로 5분 거리로는 청라지구로

대형마트와 같은 추가 상권을 누릴 수 있어요.


초중고등학교를 도보로 등하교할 수 있는

학세권 입지의 신축 현장이며,

녹지 공간까지 주변으로 풍부했네요.



밝은 톤으로 꾸며진 실내 공간으로

컬러감 있는 가구 배치로

자유롭게 꾸미기 좋아보였네요.

연희동신축빌라 거실에는 4인용 소파 배치는

물론, 테이블, TV장 모두 두기 좋고요.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모서리 라운딩 처리가 된 싱크볼로

세심함이 보이는 부분이었네요.

또, 대각선 부분을 주방으로 설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실내입니다.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전기레인지와 매립후드를 기본으로

설치한 주방이며, 냉장 및 냉동,

김치냉장고 둘 수 있도록 공간을 충분하게

확보해두고 있는 주방이었네요.


안방으로는 드레스룸 및 파우더룸이 있어

공간 활용 잘 되어 있는 모습이었네요.

안방 및 중간방으로는 에어컨이

연희동신축빌라 천장으로 매립되어 있었고요.

네모 반듯한 방들로 구성된 실내라

깔끔함이 느껴지는 곳이었네요.


창문을 두어 습기 관리 용이한

서브 욕실에는 해바라기 수전과 코너선반,

세면대 등 기본 구성 잘 되어 있어요.

또, 메인 욕실에는 샤워 공간을 안쪽으로

두고 있어 편리한 동선 자랑하네요.

인천서구 연희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골드톤을 더해 트렌디함이 있는 곳이에요.


발코니를 두 군데로 두고 있어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짐 보관을 하여 실내 전체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현관에는

거울이 달린 신발장이 있어요.

연희동신축빌라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면목동신축빌라 분양 중랑구 면목역 바로 앞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