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28. 2023

문학동신축빌라 매매 미추홀구 구조 다양 쾌적한 환경

화이트톤 인테리어 문학동빌라분양

2룸 및 3룸, 복층 구조로 분양 중인

문학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곳입니다.

보여드릴 세대는 3룸으로 넓은 실내,

각 방들이 분리되어 있었네요.


문학동 지역은 전체적으로 넓은 실내를

기반으로 가성비 좋은 신축 현장

공급이 있는 지역이에요.


역이 지나는 곳은 아니지만,

가까운 역으로는 인천터미널역이 있고요.

버스를 통해 15분 정도 되는 거리로

도착하여 역 이용 어렵지 않아요.


인근으로는 식자재마트와 공원이 있고,

시청 인근으로는 병원이나 은행,

대형맡 등 인프라 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2개동 5층 건물로 16세대 입주할 수 있으며,

다세대주택으로 나온 문학동신축빌라입니다.

1층 필로티 구조로 세대별 1주차 가능해요.



거실 공간이 여유롭게 나온 데라

6인용 소파 정도는 충분하게 놓을 수 있어요.

TV와의 거리도 확보되었고요.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매립되어

미추홀구 문학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또, 우물형으로 설계된 천장이라

더욱 넓은 개방감을 제공하는 곳이에요.


김치냉장고와 양문형 냉장고 모두

배치할 수 있는 주방 공간입니다.

창문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요리할 수 있어요.

메인 화구로는 가스레인지 설치되었으며,

식탁 배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문학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넉넉해요.


3룸 욕실2 구조로 설계된 실내이며,

보조 욕실이 안방으로 위치했어요.

방 모두 분리되어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가족 간 프라이버시에 좋고요.

다른 방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어 있어요.

문학동신축빌라 방들은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곳이었네요.


선반 및 미러수납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두고 있는 욕실입니다.

욕실 모두 창문을 두고 있는 공간이라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고요.

미추홀구신축빌라는 넉넉한 면적을 갖춰

독립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안쪽으로는 샤워파티션 배치로

편하게 씻을 수 있도록 했네요.


하단 띄운 신발장 시공으로

자주 신는 신발 두기 좋답니다.

신발장 가운데에는 장식품 둘 수 있고요.

슬라이드식 중문으로 방음 및 단열에 좋으며,

일괄소등스위치까지 설치되었네요.

그 외에 엘리베이터와 CCTV 있는

문학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인천서구 실입 0원 역세권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