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29. 2023

안산신축빌라 매매 본오동 복층 테라스 숲세권 학세권

1개동 5층 건물 안산빌라매매

단일동으로 지어진 5층 높이

안산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층마다 2세대씩 입주할 수 있도록

구성된 데라 번잡함과는 거리가 있네요.


3룸 및 4룸, 복층 구조로 분양 중이며,

오늘 보여드리는 세대는 복층 구조입니다.


주변으로는 녹지 공간이 풍부해요.

숲세권 입지로 맑은 공기를 쐬며

생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조용하면서 한가롭게 생활할 수 있네요.


4호선 상록수역이 가까운 역이며,

걸어서 15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역 주변으로는 생활 인프라 시설이

잘 되어 있어 실거주로 좋은 환경이에요.


초중고등학교 모두 도보권 내이며,

아이와 함께 오랜기간 거주로도 좋아요.

안산테라스빌라에서 넓은 공원이 가까워

운동이나 산책을 하기에도 좋네요.



TV와 소파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본오동신축빌라 실내이며,

시청각 거리 또한 확보되었습니다.

밝은 톤으로 꾸며진 실내라 컬러감 있는

가구 배치로 자유롭게 꾸미기 좋겠고요.

채광이 잘 들어오는 공간이며,

시스템에어컨 및 실링팬은 옵션이에요.


주방 및 거실이 분리된 구조이며,

넉넉한 수납장이 있는 주방이에요.

안산복층빌라는 냉장고 놓을 수 있도록

전용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어

깔끔하게 가전 배치할 수 있고요.

옆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어

편하게 식자재 보관할 수 있답니다.


방 모두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좋은 크기로 설계된 실내였어요.

창문이 작지 않아 채광 및 환기에 좋고요.

안산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중간방, 안방으로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 쾌적하게 생활 가능해요.


욕실 모두 깔끔하게 시공되었으며,

메인 욕실로는 샤워 자리 마련되었어요.

더욱 편하게 씻을 수 있고요.

수납 공간으로는 하부장 있는 세면대,

욕실장 등을 두고 있었네요.

안산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보조 욕실은 아담한 느낌이 있지만,

수건걸이, 샤워시설, 매립형 휴지걸이 등

다양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복층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공간 구분 없이 널찍하게 나왔습니다.

테라스까지 이어진 복층으로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볼 수 있고요.

주변으로 막힘이 없는 숲세권 입지로

더욱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어 보였네요.


발코니 공간으로는 넓은 창문이 있으며,

세탁기 둘 수 있는 공간 마련되었어요.

복층 계단 아래에도 수납 공간이 있었고요.

현관 전실에는 신발장, 중문,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갖춰졌습니다.

안산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문학동신축빌라 매매 미추홀구 구조 다양 쾌적한 환경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