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01. 2024

우이동신축빌라 매매 강북구 초역세권 4개동 3룸

북한산근린공원 도보 10분 우이동빌라매매

4개동 6층 건물로 이뤄진

우이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모두 44세대로 구성된 다세대주택이고요.


보여드리는 3룸 외에 2룸, 테라스

구조도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 넓어요.


가까운 역으로는 북한산우이역이 있으며,

걸어서 1분 거리였네요.

초역세권 입지이며, 버스 종점은

걸어서 10초 거리, 종점이라 출근시간에

앉아서 갈 수 있어 편하겠습니다.


주변 학군으로는 백운초, 서라벌중,

효문중, 효문고등학교 등이 있고요.


학군 밀집 지역으로 아이와 함께

거주하기에도 좋은 환경이었네요.


강북구 우이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에서

북한산근린공원 입구까지는

도보로 10분 거리라 편하게 등산 가능하고요.


재래시장 및 대형마트는 물론, 공원,

병원, 관공서 등 다양한 인프라 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곳이었습니다.



거실 공간에는 4인용 소파 배치

충분하게 할 수 있는 소파월 공간 있어요.

전체 화이트톤에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고요.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설치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간접 조명 시공으로 은은한 멋까지

더한 우이동신축빌라 거실 공간이었네요.


거실처럼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꾸며진

주방 공간이며, 창문을 두어

빠른 환기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하부장으로 수납장이 갖춰져 있어

강북구신축빌라는 수납 걱정 없을 것 같고요.

'ㄷ'자 구조로 동선 편리하며, 냉장고

놓을 전용 자리까지 이어져 있었네요.


3룸 구성으로 안방으로는 큰 침대,

가구를 두어도 넉넉한 크기였습니다.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설치되었고요.

우이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다른 방들 또한 아이가 커서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하게 나왔습니다.

창문이 각 방마다 설치되어 있어

채광 및 환기 걱정 없겠네요.


욕실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사용을 하는데는 큰 불편함 없을 것 같아요.

실용적인 구성으로 채워졌는데요,

우이동신축빌라 메인 욕실은 해바라기 수전,

선반, 세면대 등 기본적인 부분

모두 채워져 있는 모습이었네요.

보조 욕실로는 선반, 욕실장 등이 있습니다.


발코니에는 보일러 설치되었어요.

세탁기 둘 공간 충분하며, 창문이 있어

빠른 환기 될 수 있도록 했네요.

현관 전실에는 방음에 좋은 중문은 물론,

하단 띄운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까지

모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우이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초월신축빌라 매매 경기광주 테라스 + 텃밭 3룸 초월역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