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02. 2024

십정동신축빌라 매매 부평구 0원 입주 더블역세권 3룸

백운역까지 걸어서 5분 십정동빌라매매

1개동으로 9층 고층형 건물인

십정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현재는 잔여세대를 파격적으로 분양 중,

모두 4O세대로 구성된 곳이에요.


실입주금 0원으로 3룸 구조를

분양받을 수 있으며, 무입주 가능합니다.


가까운 역으로는 백운역이 있으며,

1호선을 도보로 5분 거리로 도착해요.

인천이나 서울방면으로 이동을 하기에 좋아요.


또, 걸어서 10분 거리로는 인천1호선

부평삼거리역으로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춰 대중교통 이용 편리합니다.


주변으로는 카페나 음식점 등

생활인프라시설들이 잘 갖춰졌고요.

부평역까지는 10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어

대형인프라시설 이용을 하기에도

불편함 없어 보였네요.


부평구 십정동신축빌라 분양 현장

주변으로 산이나 공원 등이 있어

녹지율이 높아 거주 만족도 높은 현장이에요.



비앙코타일 및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 공간입니다.

4인용 소파 배치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어컨이 기본으로 설치되었네요.

십정동신축빌라는 우물형 천장 시공으로

공간의 깊이감을 더했고요.

시청각 거리 또한 확보되어 있었네요.

간접조명, 매립등을 배치, 따뜻함을 더했어요.


냉장고 놓을 자리가 있는 주방이며,

빌트인 냉장고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네요.

메인 화구로는 가스쿡탑이 있고요.

부평구신축빌라는 매립형 후드 설치로

쾌적한 환경유지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아일랜더 식탁이 함께 있는 주방이며,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확보했습니다.


3룸으로 구성, 모두 반듯해요.

안방 및 중간방으로 천장에 에어컨이 있어

쾌적하게 무더운 여름 보낼 수 있고요.

십정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3인 가구라면

추가 에어컨 설치 안 해도 될 것 같았네요.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졌으며,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테라조 타일로 마감된

십정동신축빌라 메인 욕실이며,

템버보드 타일 시공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수납을 위하여 거울장은 물론, 선반 등

다양하게 확보해두고 있었고요.

서브욕실은 아담한 느낌이 들었지만,

창문 시공은 물론, 샤워시설, 세면대 등이 있어요.


발코니 내 창문이 있어 환기 걱정 없으며,

세탁기 배치할 공간 충분합니다.

현관으로는 신발장 및 3연동 중문,

바닥 디딤돌, 일괄소등스위치까지 있네요.

현관 구성을 알차게 해둔 모습입니다.

십정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우이동신축빌라 매매 강북구 초역세권 4개동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