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06. 2024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남동구 3룸 4Bay 남향 학세권

우수한 입지 만수동빌라매매

인테리어 퀄리티와 자재, 평수,

구조 설계 등에 있어 만족도 높게 거주할 수

있는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1개동으로 13층 고층형 빌라이며,

주택 및 주거용오피스텔 등기로 나왔고요.


탑층 2세대를 제외하고는 나머지

모든 층 각 층에 3세대씩,

대형 크기 3룸 3타입으로 분양 중이었네요.


깨끗한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학세권이 큰 장점인 현장이에요.


초중고등학교 모두 가까운 입지로

아이와 함께 거주하기에 좋네요.


가까운 역으로는 인천2호선 만수역이며,

걸어서 15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남동구 만수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에서

버스 환승을 통해 좀 더 빨리 갈 수 있고요.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장수나들목

진입이 쉬워 경기 남부나 서울로

출퇴근하는 분들도 문제 없는 곳이었네요.



네모 반듯한 구조의 거실로

4인용 소파와 TV배치 충분합니다.

넉넉한 크기로 남향이라 채광 우수해요.

또, 우물형 천장으로 설계되어 있어

개방감이 느껴지며, 만수동신축빌라는 간접조명과

3단 LED등이 밝게 비춰주는 거실이네요.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이에요.


대형 크기의 주방으로 동선 깔끔해요.

비스포크 3대 배치할 수 있으며,

4인용 식탁 둘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주방이었네요.

남동구신축빌라는 'ㄷ'자 구조로 설계되었고요.

수납 공간, 조리대 공간 여유로우며,

옆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는 주방입니다.


13자를 넘는 크기의 안방으로

파우더장, 붙박이장을 모두 둘 수 있어요.

다른 방들은 아이들 방으로 쓰기에

좋은 크기오 반듯한 구조이고요.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각 방마다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따로 설치해야 되는 번거로움도 없어요.


욕조 있는 메인 욕실로 반신욕

즐기기 좋으며, 세면대는 물론,

샤워시설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수납 공간으로는 미러슬라이딩장, 선반 있고요.

보조 욕실로는 샤워파티션을 설치,

주변으로 물 튐을 줄여줍니다.

만수동신축빌라 그 외 구성으로는

세면대와 미러장, 해바라기 수전 등이 있었네요.


실내 발코니는 여유로운 크기로 나왔으며,

워시타워 배치 충분하게 할 수 있어요.

잔 짐 둘 공간까지 있고요.

현관 입구로는 일괄소등스위치는 물론,

신발장, 바닥 디딤돌 있었네요.

특히, 펜트리가 있으며 시스템헹거는

옵션으로 용품 보관 편리해요.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효성동신축빌라 매매 계양구 특가 3룸 2억원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