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07. 2024

가능동신축빌라 매매 의정부 가능역 5분 3룸 입주금0원

실거주 만족도 높은 가능동빌라매매

가능동 지역은 재개발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곳이며, 본 신축빌라 현장은

가능5구역 반달구역 내에 위치했습니다.


1호선 가능역을 걸어서 5분 거리로 도착하는

가능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의정부역, 흥선역 또한 걸어서 다닐 수 있어요.


의정부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으로 있어

이동을 하기에 수월한 곳이네요.


차로는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호원나들목을

통하여 서울 시내로 이동 편리하며,

초중고등학교 모두 인근으로 있네요.


의정부 가능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오랜기간 거주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대형마트와 재래시장 등이 가까운 위치로

장을 보기에도 수월하며,

대학병원이나 백화점 또한 인근에 있네요.


1개동으로 5층 건물이며,

8세대로 구성된 다세대주택입니다.

1층으로는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주식 주차 공간을 갖춘 곳이에요.



아트월과 소파월 사이 공간이 넉넉한

거실 공간이며, 바닥 헤링본 무늬

바닥재 사용으로 고급스러운 느낌 더했어요.

천장으로 설치된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으로 쾌적한 환경 유지 가능하고요.

소파와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거실 크기를 갖춘 가능동신축빌라였네요.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주방 용품 정리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ㄱ'자 구조로 벽면을 따라 가구 시공되었고요.

화이트와 그레이톤으로 깔끔하네요.

의정부신축빌라는 냉장고 두 대 놓을 자리는 물론,

식탁 놓을 자리까지 확보된 주방이에요.


3룸으로 구성된 곳으로 거실처럼

바닥이 헤링본 무늬로 시공되어 있어

조화로운 느낌이 드는 실내였네요.

안방 및 중간방으로는 천장에 에어컨 설치를 하여

무더운 여름 걱정 없이 보낼 수 있고요.

가능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졌습니다.


미러슬라이딩장, 다용도 선반을 두어

수납 공간을 확보한 메인 욕실이며,

'ㅡ'자 배치라 동선 편리합니다.

안쪽으로는 해바라기 수전 두었고요.

바닥은 무광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

안전하게 가능동신축빌라 욕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 욕실로는 샤워시설, 세면대 등이 있어요.


발코니는 널찍하여 쓰임새 좋아요.

세탁기 및 건조기 모두 배치할 수 있으며,

창문을 통해 빠른 환기 가능해요.

현관 전실에는 3연동 중문을 두어

방음 및 단열에 신경 썼고요.

일괄소등스위치와 신발장 모두 갖춰졌네요.

가능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만수동신축빌라 매매 남동구 3룸 4Bay 남향 학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