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20. 2024

신천동신축빌라 매매 시흥 희소성 3룸 테라스 고층 전망

신천역 도보 6분 거리 신천동빌라매매

3룸 구조로 대왕 테라스를 분양 중인

신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고층으로 전망까지 좋으며,

테라스에서도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네요.


신천역이 걸어서 6분 거리로 역세권 입지이며,

1호선 및 7호선으로 환승을 하기에도 좋아요.

버스 정류장은 걸어서 2분 거리네요.


자차로는 시흥나들목으로 진입을 하여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하기에 좋고요.


초중고등학교 모두 밀집된 위치로

도보 통학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네요.


생활권이 잘 형성되어 있는 신천동으로

실거주 만족도 높게 거주할 수 있고요.

삼미시장이 가까워서 장을 보기 편리해요.


특히, 분양금액 다운으로 인기 높은 현장이며,

1개동으로 56세대 입주할 수 있습니다.


시흥 신천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다세대주택 및 주거용오피스텔 등기이며,

자주식 주차 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이에요.



탁트인 뷰와 우수한 채광을 갖춘 곳이에요.

4인용 소파 배치를 하기에도 좋으며,

천장으로는 메인 LED등, 라인조명 시공으로

아늑함을 더한 신천동신축빌라 거실이랍니다.

아트월 공간을 웨인스코팅으로 꾸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요.

바닥은 우드톤으로 마감, 편안함이 있습니다.


거실 및 주방이 마주하고 있는 실내입니다.

시흥신축빌라 아일랜드 식탁이 있어

이동 동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주방이고요.

'ㄷ'자로 조리의 동선이 효율적이네요.

또, 양문형 냉장고 둘 공간 확보되었으며,

가스쿡탑은 메인 화구로 두고 있습니다.


3룸 구조로 구성, 반듯하게 나와

가구 배치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안방으로는 시스템에어컨 및 서브 욕실 있고요.

신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중간방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었어요.

또, 작은방으로는 테라스 있으며,

방 모두 채광 우수하며 깔끔한 인테리어로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기 좋을 것 같네요.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

두 욕실 공간으로 젠다이 선반과 수납장,

레인샤워기 등 기본 구성 잘 되어 있습니다.

서브 욕실로는 창문이 있어 환기 걱정 없고요.

시흥테라스빌라는 미끄럼 방지에 좋은

논슬립 타일로 바닥이 마감되어 있어

안전에 좀 더 신경 쓴 모습이었네요.


대왕 테라스 공간을 두고 있는 3룸으로

바베큐 파티는 물론, 물놀이장으로 꾸미기에도 좋아요.

중간방에서 이어지는 발코니에는

보일러실이 분리되어 있었고요.

현관에는 하단 띄운 신발장, 중문,

바닥 디딤돌, 일괄소등스위치 갖춰졌어요.


1층으로 엘리베이터 및 CCTV,

무인경비시스템 갖춰져 있는 신축 현장이에요.

필로티 구조 주차 방식을 두고 있으며,

중복 라인 없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었네요.

신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병방동신축빌라 매매 계양구 역세권 4룸 학군 밀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