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21. 2024

주안동신축빌라 매매 인천 3룸 주안역 초역세권 고층뷰

주차 공간 잘 되어 있는 주안동빌라매매

주차 공간이 잘 되어 있는 곳으로

주차 스트레스 없이 생활할 수 있는

주안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1개동으로 20층 건물로 지어졌고요.

162세대 구성으로 남향과 서향, 북향

다양한 방향의 세대들이 있는 곳이었네요.


주안역을 걸어서 5분 거리로 이용 가능하고요.

주안역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환경이 잘 되어 있는 곳이에요.


특히, 석암초등학교는 걸어서 3분 거리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 권해드릴 수 있고요.


차로 이동 시에는 도화나들목을

5분 내로 진입할 수 있는 데라 차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위치의 현장이었네요.


주안역 앞으로는 상권들이 많이 있어요.

병원부터, 영화관 등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인천 주안동신축빌라 현장은

생활하는데 큰 불편함 없을 것 같아요.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이며,

기본 옵션으로 에어컨 설치되었어요.

그 옆으로는 전열교환기 매립되어 있어

쾌적하게 실내 생활할 수 있답니다.

인천신축빌라는 소파와 TV장, 거실 테이블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거실 크기를 갖췄고요.

우물형 천장으로 설계된 거실 공간으로

깊이감을 더해 실내는 더욱 넓게 느껴졌네요.


주방은 'ㄷ'자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상하부장으로 수납 넉넉합니다.

주안동신축빌라는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실내 무드와 잘 어울리며, 냉장고는

두 대 놓을 수 있도록 공간 확보되었어요.

또, 아일랜드 식탁이 이어져 있어서

더욱 쓰임새 있게 나온 주방이었네요.


방은 모두 3룸으로 구성되었으며,

안방, 작은방 두 군데로 나눠져 있어요.

안방으로는 드레스룸이 있는데요,

넓게 나온 공간이라 의류 보관 용이합니다.

주안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파우더룸까지 갖춰져 있어 메인방으로 좋아요.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졌습니다.


메인 및 보조 욕실을 두고 있어서

편리하게 씻을 수 있는 환경 제공합니다.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는 주안동신축빌라이며,

메인 욕실로는 샤워파티션 설치되었어요.

선반 및 욕실장 등 수납 공간 넉넉하고요.

보조 욕실 또한 깔끔한 인테리어에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이었네요.


발코니 두 군데로 나눠져 있어서

다양한 공간으로 쓸 수 있는 곳입니다.

펜트리까지 있어 짐 보관 용이하고요.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네요.

엘리베이터는 모두 3대로

아침 출근할 때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아요.

주안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신천동신축빌라 매매 시흥 희소성 3룸 테라스 고층 전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