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10. 2024

중곡동신축빌라 매매 광진구 3룸 5호선 아차산역초역세권

강남, 성수 접근성 좋은 중곡동빌라매매

2룸과 3룸, 4룸 구조 등 다양한 타입을

만나볼 수 있는 중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층마다 3세대씩 입주할 수 있는 곳으로

모두 12세대 입주할 수 있습니다.


5호선 아차산역이 걸어서 4분 정도로 걸려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현장이에요.

한 정거장 거리로 7호선 환승할 수 있는

군자역이 있어 강남권 이동 또한 편리하네요.


아차산역 주변으로는 여러 상권, 낮은 물가로

장을 볼 수 있는 신성시장이 가깝게 자리했어요.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도보권으로

자리하고 있는 학교들로 등하교 할 수 있어

우수한 통학 환경 갖춘 곳이었네요.


중곡동신축빌라 현장에서

어린이서울대공원이 근접해 있어

아이와 함께 나들이하기에 좋은 현장입니다.



아늑하면서 깔끔한 느낌의 거실로

천장으로 단차를 두어 시스템에어컨과

공기순환기를 모두 설치했답니다.

소파와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는

넉넉한 소파월 및 아트월 공간 확보했고요.

중곡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에서

TV와의 거리도 충분하게 마련되었답니다.

메인등 외에 간접 조명까지 시공되었어요.


거실 공간과 마주하고 있는 주방으로

이동 동선이 편리한 곳이에요.

작은 창문이 있는 광진구신축빌라 주방으로

쾌적한 조리 공간에서 요리할 수 있고요.

식탁 및 냉장고 매립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기본 구성 잘 되어 있었네요.


3룸으로 방마다 간접 조명이 시공되어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방 모두 천장으로 단차를 두었고요.

에어컨이 방마다 설치되어 있어서

쾌적한 실내 생활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중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네모 반듯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현장이에요.


메인 및 보조 욕실로 구성된 실내이며,

자동환기시스템 갖춰졌습니다.

크기와 구성은 다르지만, 기본이 잘 되었네요.

메인 욕실로는 해바라기 수전을 시공,

중곡동신축빌라는 샤워 자리 충분하게 확보되었고요.

보조 욕실로는 창문이 있어 환기 잘 되겠어요.


발코니는 중간방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짐들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효율 좋은 보일러 설치되었고요.

현관으로는 3연동 유리 중문이 있으며,

유럽풍의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 있었네요.

중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내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3룸 초중고 도보 아파트 등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