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11. 2024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인천서구 초중고 도보 3룸 실입0원

아시아드경기장역 인근 연희동빌라매매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학군 환경의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 좋을 곳이라 생각드네요.


인천2호선 아시아드경기장역까지는

걸어서 5분 거리로 역세권 위치이며,

서구청역까지는 도보 10분 내로 도착합니다.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춘 곳이에요.


또, 차를 이용한다면 경인고속도로와

인천공항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진입 수월하게 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대형마트나 음식점, 카페 등이 밀집되어 있어

생활을 하기에 편리하고요.


서곶근린공원이나 아시아드주경기장 등

녹지 공간이 풍부하게 갖춰졌네요.


연희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개동으로 8세대 입주할 수 있는 곳이며,

3룸 및 4룸, 복층 구조 분양 중이에요.



개방감이 느껴지는 거실 공간으로

4인용 소파를 놓게 되어도 여유롭네요.

바닥은 포쉐린 타일로 마감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곳이었고요.

연희동신축빌라 기본 옵션으로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거실 및 주방이 분리되어 있는 실내이며,

주방 창문이 갖춰져 있어 환기 편리합니다.

또,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공간으로

식사 자리로 쓰기에도 좋을 것 같고요.

인천서구신축빌라의 비스포크 냉장고는 선착순 3세대만

기본 옵션으로 받을 수 있는 가전이었네요.


3룸 구조로 안방은 대형 침대를

두게 되어도 넓게 나온 공간입니다.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설치되었고요.

파우더룸 및 드레스룸이 마련된 공간입니다.

연희동신축빌라 중간방이나 작은방 또한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부족함 없는 크기를 갖췄어요.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졌습니다.


두 욕실 공간은 샤워 자리 모두

갖춰져 있어 독립된 공간으로 쓸 수 있습니다.

골드수전을 두어 세련된 느낌이 들고요.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현장 욕실 공간에는

미러슬라이딩장, 코너선반 등

수납 공간 부족하지 않도록 다양했네요.

마블 무늬 타일로 마감되어 있는 욕실로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발코니는 모두 두 군데로 시공되어

활용도 높게 쓸 수 있습니다.

세탁실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네요.

현관 전실에는 하단 무드등 외에

일괄소등스위치, 슬라이드식 중문 갖춰졌고요.

엘리베이터 설치로 입주민의 편의 신경 쓴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중곡동신축빌라 매매 광진구 3룸 5호선 아차산역초역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