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12. 2024

석남동신축빌라 분양 인천 깔끔 3룸 석남역 초역세권

실입주금 2000 석남동빌라분양

7호선 석남역이 바로 앞으로 위치해 있는

석남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추후 청라까지

연잘될 예정인 7호선이며, 인천2호선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곳이에요.


역 주변으로 음식점이나 은행, 병원 등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 시설들이 갖춰졌고요.


대형마트를 비롯하여 낮은 물가로

장을 보기에도 좋은 재래시장 있었네요.


초중고등학교 모두 인근으로 자리하여

도보나 대중교통을 통해 통학할 수 있고요.

주택가를 따라서 석남녹지도시숲을 통하여

가볍게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1개동으로 5층 건물로 지어졌으며,

층마다 4세대씩 구성된 곳입니다.


석남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에서

보여드리는 세대는 넓은 3룸 구조로

내진 설계 되어 있어서 안정적인 거주 가능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로 어떤 가구를

두어도 잘 어울릴 거실 공간입니다.

층간바닥 소음재 시공까지 되어 있었고요.

쾌적한 실내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전열교환기 설치되어 있는 곳이었네요.

4인 가구 여유롭게 거주할 수 있는 크기이며,

석남동신축빌라는 다양한 가구 배치 가능합니다.


식탁과 냉장고 모두 원하는 공간에

배치할 수 있도록 여유 공간 확보되었어요.

거실과 마주한 주방으로 편리한 동선이었고요.

'ㅡ'자 구조로 가구 시공된 인천신축빌라 주방으로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마련되었습니다.

3구 쿡탑과 사각 싱크볼, 후드 설치되었어요.


반듯한 구조로 설계된 3룸 공간으로

쓰임새 좋으며, 작은방을 제외하고

다른 방들은 발코니 연결되어 있었네요.

창문을 통하여 밝은 채광 들어오며,

석남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방들은

침실이나 서재, 드레스룸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요.


그레이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졌으며,

샤워 자리 충분하게 확보되었습니다.

두 욕실 공간 모두 기본 구성까지 잘 되어 있는데요,

샤워시설은 물론, 욕실장, 코너선반 갖춰졌어요.

석남동신축빌라 욕실 천장은 돔 구조라

습기 관리에 좀 더 도움이 된답니다.


두 군데의 발코니 공간이 있는 실내라

잔 짐 보관 편리하게 할 수 있어요.

효율 좋은 보일러 설치까지 되어 있고요.

현관 전실로는 하단 띄운 신발장과 일괄소등버튼

설치되었으며, 입주민의 편의를 위하여

엘리베이터까지 설치되어 있었네요.

석남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인천서구 초중고 도보 3룸 실입0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