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13. 2024

양주신축빌라 매매 장흥면 럭셔리 4룸 송추역 초역세권

펜트하우스급 인테리어 양주빌라매매

2024년부터 운행 재개를 앞두고 있는

서울교외선 송추역 개통 시에 초역세권

입지가 될 양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또한, 바로 앞 버스 정류장을 통하여

대중교통 이용을 하기 편리하고요.


의정부 지역은 15분으로 이동 가능하네요.

마포구나 강서구, 은평구, 김포공항까지

차로 30분 정도면 도착하며,

강남이나 잠실은 50분 내로 이동할 수 있어요.


송추초등학교는 걸어서 5분 거리로

음식점이나 카페, 도서관, 대형마트 등의

생활인프라 시설이 모두 도보권이에요.


공릉천, 테마공원, 송추계곡 등 숲세권 입지로

가볍게 산책을 하기에도 좋네요.


럭셔리 실내 인테리어에 펜트하우스급

양주신축빌라 분양 현장이며,

2개동으로 모두 넓은 면적, 높은 층고

자랑하는 아파트 등기의 현장이에요.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 아트월 및 소파월

공간이 모두 꾸며진 거실이에요.

높은 층고로 더욱 넓게 느껴지는 공간이었네요.

바닥은 비앙코 폴리싱 타일이라 고급스럽고요.

양주신축빌라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깔끔하며,

실링팬 및 시스템에어컨 모두 갖춰졌어요.


아치형 창문 시공으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주방 공간이며, 대형 아일랜드 식탁에는

인덕션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었네요.

하부장은 물론, 한 쪽 벽면으로는 수납 공간이라

장흥면신축빌라는 주방 용품 수납 걱정 없겠고요.

주방 옆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었네요.


사각개수대 시공으로 세련된 느낌 더했으며,

식기세척기와 광파오븐렌지 모두

기본 옵션으로 갖춰져 있는 주방 공간입니다.


4룸 모두 햇살이 잘 들어와서

채광 걱정없이 생활할 수 있답니다.

양주신축빌라는 창문이 있어 환기 또한 잘 되겠으며

천장으로는 시스템에어컨 매립되었어요.

무더운 여름 쾌적한 실내 생활 가능하겠습니다.

또, 안방으로는 드레스룸 시공되었어요.

방 모두 침실로 사용할 수 있는 크기였네요.


깔끔한 느낌의 두 욕실 공간입니다.

넉넉한 공간 확보되어 있으며,

샤워 자리까지 마련되어 있는 욕실이었네요.

양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욕실에는

부족함 없는 수납 공간과 함께

바닥은 미끄럼 방지에 좋은 타일로 시공

안전에 신경 쓴 모습이었습니다.


발코니 내에는 보조 주방이 갖춰져 있어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현관 전실로는 펜트리 갖춰졌고요.

신발장 및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 있었네요.

무인택배함, CCTV, 엘리베이터 모두 갖춘

양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석남동신축빌라 분양 인천 깔끔 3룸 석남역 초역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