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15. 2024

주안동신축빌라 분양 미추홀구 아파트 등기 4Bay 3룸

실입주금 0원 주안동빌라분양

인천 지역 내에서 얼마 되지 않는

아파트 등기의 주안동신축빌라 분양입니다.


낮은 실입주금, 무입주금으로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단일동 건물이에요.

20층 고층형으로 162세대 입주할 수 있고요.


경비실이 생길 예정이며, 저층 3~13층은

아파트 등기로 나머지 고층은

주거용오피스텔 등기로 구성되었습니다.


보여드리는 4Bay 타입 및 펜션이 생각나는

양창 구조의 햇살 좋은 2Bay 타입,

모든 세대 3룸 구조로 분양 중인 곳이에요.


가까운 역으로는 주안역이 있으며,

초역세권 입지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해요.

또, 버스편이나 도로교통 모두

잘 갖춰진 데라 탈서울 수요층에게도

큰 인기를 받고 있는 현장이었네요.


초중학교 가까운 위치로 아이들의 통학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는 주안동신축빌라이며,

주안역 주변으로는 다양한 인프라 시설 있어요.


남향으로 햇살이 잘 들어오는 거실이며,

그레이톤 포쉐린 타일로 고급스럽네요.

우물형 천장은 화이트 실크 벽지로 마감했고요.

미추홀구신축빌라는 4인용 소파와 TV장 배치 충분하게

할 수 있는 거실 크기 갖춘 곳이에요.

또, 거실 주방 일체형으로 시원한 개방감 있네요.


'ㄷ'자 구조로 동선 편리하며,

아일랜드 식탁 앞쪽으로는 4인용 식탁 자리

따로 마련되어 있는 주안동신축빌라 주방이었네요.

또, 옆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는 구조이며,

화력이 강한 3구 쿡탑을 메인 화구로 두었어요.

상부장 및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넉넉합니다.


안방으로는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있어요.

창고로 쓰기 좋은 발코니 연결되었고요.

11자 반 크기의 퀸 침대 배치 가능하며,

서브 욕실이 있어 편하게 씻을 수 있네요.

작은방이나 중간방 모두 여유로운 크기였고요.

주안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부족함 없이 채광 갖춰진 3룸이에요.


욕조 있는 메인 욕실이라 반신욕

좋아하는 분들에겐 만족도 높은 구성이네요.

샤워시설은 물론, 코너선반과 다용도 선반,

세면대, 미러슬라이딩장 설치되어 있엇고요.

주안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서브 욕실로도 샤워시설 갖춰졌으며,

샤워 자리 충분하게 확보되어 있었네요.


발코니 크기 넉넉하여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되겠습니다.

보일러실이 따로 구성된 실내 공간이라

깔끔한 느낌도 함께 가져갈 수 있고요.

현관 전실에는 일괄소등스위치와 중문,

하단 띄운 신발장 모두 갖추고 있었네요.

주안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망우동신축빌라 매매 중랑구 3룸 개별창고 아파트 구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