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16. 2024

불로동신축빌라 분양 인천서구 화이트톤 3룸 신혼집

실입주금 0원 불로동빌라분양

조용한 숲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는

불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1.5룸과 3룸, 3룸 테라스 구조를 분양 주이며,

1개동으로 4층 높이로 지어졌네요.


역세권 입지는 아니었지만, 인천2호선 검단사거리역이나

김포골드라인 걸포북벽역을

버스 환승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고요.


가까운 버스 정류장으로는 일반, 간선,

광역버스 등 다양한 노선의 버스 운행 중이었네요.


검단 양촌나들목이나 걸포나들목이나

북변나들목을 멀지 않은 거리로 두고 있어

차를 이용하여 수도권 타 지역으로 이동 수월해요.


불로초등학교는 걸어서 10분 거리였고요.

그외에 목향초나 불로중, 검단고등학교 등이 있어요.


도보권으로는 은행이나 병원과 같은

다양한 생활인프라 시설들디 갖춰졌으며,

불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검단신도시 2단계 인접해 있어

향후 인프라 시설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막힘이 없는 조망을 갖춘 거실이며,

포쉐린 타일로 바닥 마감이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꺾임이 없어

가구 배치를 하기에도 수월해보였네요.

또, 실링팬 및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불로동신축빌라 인테리어 효과로도 좋고요.

쾌적한 실내 공간 유지할 수 있어요.


거실과는 대면형으로 설계된 주방이며,

싱크대와 인덕션이 거실을 바라보네요.

주방 공간을 사용하면서 가족들과 소통 가능하고요.

냉장고 놓을 자리는 물론, 수납 공간 또한

학보되어 있는 인천서구신축빌라 주방 공간이네요.

옆에는 창문을 두어 환기 편리합니다.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도 높은 3룸이며,

가구 배치 수월하게 할 수 있네요.

채광이 좋은 방들이며, 가족 구성원에 맞게

침실이나 서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고요.

불로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방마다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었으며,

안방으로는 실링팬까지 설치되었습니다.


깔끔한 두 욕실 모습으로 메인 욕실에는

샤워파티션이 있어 물 튄 줄여줍니다.

또, 불로동신축빌라에는 해바라기 수전 설치되어 있었고요.

창문 시공으로 빠른 환기 가능하며, 습기 걱정 없네요.

안방 욕실로는 욕실장, 매립형 휴지걸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주방 옆으로는 발코니 공간이 있으며,

세탁실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현관 전실에는 소음 차단에 좋은 중문은 물론,

실용적이게 사용할 수 있는

하단 띄운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 있고요.

엘리베이터와 택배함까지 갖춰져 있었네요.

불로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주안동신축빌라 분양 미추홀구 아파트 등기 4Bay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