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28. 2024

파주신축빌라 분양 법원읍 3룸 테라스 친환경

대형 다이닝룸이 있는 파주빌라분양

3개동 단지형으로 층마다 2세대씩

입주할 수 있는 파주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에요.

각 동마다 1층은 긴 정원 갖춘 테라스 타입이며,

그 외에 3룸 2타입으로 매매 중이었네요.


편리한 생활 여건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법원사거리를 중심으로 형성된

관공서나 식자재마트와 같은 인프라 시설 있어요.


초등학교는 가까워 아이 있는 가정에 인기 높고요.

역세권 입지는 아니었지만,

파주 시내로 유입되는 버스 노선 다양합니다.


또한, 차량 정체 없는 국도 따라서

타 경기권이나 서울 진입 용이하네요.


쾌적한 주거 환경에다 마운틴뷰 매력적인 곳이며,

24세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파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중복 라인 없이 세대별 1주차 가능해요.



산 조망이 일품인 거실 공간입니다.

남향으로 햇살이 잘 들어오며,

꺾임이 없는 구조라 가구 배치 용이해요.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라 세련된 느낌 들며,

가전 및 가구 배치를 하기 좋은 크기 갖췄네요.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으로 매립된

파주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거실이며,

창문 앞으로는 긴 정원이 꾸며져 있어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넓은 주방으로 아일랜드 식탁 있습니다.

키큰장은 물론 상하부장 수납 공간 넉넉하고요.

대면형 화구 설계로 아이 돌보며,

가사일 보기 편리한 파주신축빌라 주방이에요.

대형 다이닝룸이 있어 활용도 높겠고요.

시스템헹거와 보조수납장이 있는 곳이며,

창문을 두어 환기 잘 되도록 했습니다.


대형 드레스룸이 있는 안방 공간이며,

시스템헹거와 수납 공간 기본 옵션입니다.

다른 방들 또한 아이들이 쓰기에 넉넉한 크기였고요.

안방 및 중간방으로는 에어컨 설치 기본이며,

법원읍신축빌라 방 모두 꺾임이 없는 구조였네요.

각 방마다 창문이 있어 환기 잘 되겠습니다.


샤워부스 설치된 욕실 공간이며,

천장은 돔 구조로 되어 있어 습기 없애는데 좋아요.

해배라기 수전이 기본으로 설치되었고요.

세면대와 미러슬라이딩장 등 수납공간

넉넉하게 둔 파주테라스빌라 욕실입니다.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되었어요.


세탁실겸 보일러실인 발코니 공간 있으며,

바닥에는 디딤돌 설치되었습니다.

키높이 신발장, 중문, 일괄소등스위치 있는

현관 전실이며, 그 외에 무인택배함,

CCTV, 옥상으로는 공용 휴게터가 마련되었어요.

파주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매화동신축빌라 매매 시흥 3룸 매화역 예정 교통호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