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29. 2024

의왕신축빌라 매매 삼동 3룸 의왕역 초역세권 옵션 다양

채광 및 조망 확보된 의왕빌라매매

1호선 의왕역을 걸어서 5분 거리로 이용 가능한

의왕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초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이용 편리해요.


또한, GTX-C 노선 개통 예정으로

강남이나 서울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네요.


삼동 지역으로는 초중고등학교 모두 있어

오랜 기간 거주하기에도 좋아요.

재래시장이나 하나로마트 이용할 수 있고요.


은행이나 병원과 같은 생활인프라 시설

가까이에 두고 있는 곳이었네요.


1개동으로 14층 고층형으로 지어졌으며,

4O세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고요.


3룸 외에 복층과 복복층 구조로 분양 중이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해요.


의왕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주차는 자주식 주차와 기계식 주차 방식이며,

주거용오피스텔 등기로 나온 현장입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실내이며,

더욱 넓게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시스템에어컨이나 매립형 공기청정기 기본 옵션이고요.

의왕신축빌라 천장이 우물형이라 개방감 우수해요.

아트월 공간은 대리석 무늬 폴리싱 타일로 마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거실이었네요.


'ㄷ'자 구조로 동선 편리한 주방입니다.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넉넉하며,

조리대 공간 불편하지 않은 크기였네요.

냉장, 냉동, 김치냉장고는 기본 옵션으로

삼동신축빌라는 실내 옵션이 잘 되어 있는 곳이었고요.

주방에서는 거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조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 좋을 것 같았어요.


3룸으로 욕실2개 있으며, 안방에는 서브욕실

두고 있는 실내 구성이었네요.

의왕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어

생활짐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했고요.

각 방들 면적을 확보하여 침실로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방마다 보일러 온도조절기 설치되었습니다.


메인 및 서브 욕실이 있어 아침 준비

편하게 할 수 있는 실내 공간입니다.

샤워자리와 세면대 공간을 분리한 메인으로

샤워파티션은 물론, 레인샤워기 설치했고요.

의왕신축빌라 서브욕실로도 면적이 넉넉한 편이라

샤워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현관으로는 바닥 디딤돌을 두고 있어

신발 갈아신기 편리하도록 했습니다.

하단 띄운 신발장과 장식품 둘 수 있도록

가운데에 여유 공간이 있는 신발장 등

현관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이었네요.

엘리베이터 설치된 곳으로 이동 편하게 할 수 있는

의왕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파주신축빌라 분양 법원읍 3룸 테라스 친환경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