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Mar 01. 2024

정릉동신축빌라 매매 성북구 착한 금액 3룸 정릉역세권

4개동 6층 건물 정릉동빌라매매

4개동 단지형 건물로 4O세대 구성의

정릉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가성비 높은 3룸 세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착한 분양가로 진행 중인 곳이었네요.


1층은 주차 공간이며, 겹주차 방식 아닌

일렬 주차 라인이 그려져 있어요.


7호선 정릉역 및 북한산보국문역 중간으로

자리하고 있는 신축 현장이며,

두 역 모두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역세권 입지라 대중교통 이용 많다면

거주하기 편리한 위치겠네요.


주변으로는 초등학교 있으며, 걸어서 10분 거리입니다.

또, 여러 학교들이 밀집되어 있고,

집 앞으로 버스 정류장이 있었네요.


성북구 정릉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걸어서 2분 거리로는 정릉마을인시장이 있어

저렴하게 장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13자 정도 되는 크기를 갖추고 있으며,

4인용 소파 정도 놓을 수 있는 거실입니다.

막힘 없는 뻥 뚫려 있는 뷰 감상할 수 있고요.

시스템에어컨과 공기순환기는 기본 옵션이에요.

쾌적한 환경 안에서 지낼 수 있는 곳입니다.

정릉동신축빌라는 베이지와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어

깔끔함이 묻어나는 거실 공간이었네요.


거실 및 주방이 분리되어 있는 실내입니다.

'ㄷ'자로 시공된 주방으로 동선 편리하며,

아일랜드 식탁이 이어져 있는 곳이에요.

넓은 창문이 있어 쾌적하게 공간 활용할 수 있으며,

냉장고는 한 대 배치할 수 있도록 공간 갖춰졌어요.

정릉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상하부장으로 수납장 넉넉한 주방이에요.


3룸으로 구성된 실내 공간입니다.

안방은 11자 정도 되는 크기를 가졌으며,

다른 방들은 9~10자 정도 되는 크기였네요.

안방 및 중간방으로는 천장으로 에어컨을 설치,

쾌적한 환경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성북구신축빌라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었어요.


메인 및 보조 욕실이 갖춰져 있는 실내라

4인 가구 거주하기에 좋아요.

아침을 바쁘게 보내지 않아도 되어 좋네요.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는 공간이며,

메인 욕실에는 해바라기 수전 설치했습니다.

정릉동신축빌라 서브 욕실에는 창문을 두었어요.


발코니에는 보일러 설치 기본으로 되었으며,

세탁기 둘 공간 여유롭습니다.

넓은 창문을 통해 환기 잘 되겠고요.

현관에는 중문이 있어 방음에 좋아요.

그 외에 엘리베이터 1대 설치되어 있어

탑층 세대도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는

정릉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의왕신축빌라 매매 삼동 3룸 의왕역 초역세권 옵션 다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