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사업 계획이 막막한 뷰티업계 관계자를 위한 세미나
올리브영의 독점 체제에 새로운 균열을 일으킬 신흥시장을 봐라. 이젠 럭셔리 프리미엄이다. 뷰티컬리를 주목하라.
안녕하세요. 박진호입니다.
뷰티업계에 10년 동안 몸담으며 일반 브랜드가 메가 브랜드로 거듭나는 기회를 두 번 목격했습니다.
첫 번째, 2015년 이후 올리브영이 커가면서 닥터자르트, 차앤박 등이 메가 브랜드로 성장
두 번째, 2019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논픽션, 템버린즈 등의 향 베이스 브랜드가 성장
이번이 세 번째라고 믿습니다.
뷰티컬리를 기반으로 력서리 브랜드와 콜드체인 브랜드가 뜰 것입니다.
아직 승자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승자가 될 수 없습니다.
100명의 한정된 인원을 받을 예정입니다.
티켓 가격은 20만 원입니다.
다른 세미나와 비교해 가격이 다소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치로 따지면 뷰스컴퍼니가 그동안 업계에 기여한 역할에 비해 저렴한 비용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렌드를 정확하게 읽고 예측하기 위해 3년간 매달 100만 원의 실비를 쓰고 있습니다.
링크 공유 드립니다. 27일까지 신청 받습니다.
카드 결제: https://event-us.kr/m/51586/2404
무통장 입금: https://event-us.kr/m/51588/2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