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렌지노 Sep 01. 2015

헤드헌터 통한 경력직 이직 가능한 채용공고

IT기업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마케터 채용

안녕하세요 현직 헤드헌터 꿀잡지노입니다. 오늘 글은 제 일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글이네요. 이 일로 경력직 이직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훌륭한 인재를 적합한 회사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내며 일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헤드헌터입니다.


현재 제가 진행 중인 포지션들을 추려보았습니다. 제가 포털사이트 채용담당자 출신이다 보니 IT기업을 담당하고 있고요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마케터, 세일즈 등의 포지션들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소규모 스타트업부터 중견기업까지 다양하게 진행 중이며, 모두 비전과 철학이 있는 좋은 기업입니다. 해당하는 포지션 번호와 함께 문의 주시면 더 자세한 내용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변에 이런 분 있으시면 추천해주시는 것도 격하게 환영합니다!


개발자 


개발자-1 "3년 차 이상 백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진 개발자로, 많은 유저가 이용하는 서비스 개발 경험자를 원하고 있습니다."

#백엔드개발 #Back-end #서비스개발


개발자-2 "Javascript에 능한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관련한 다양한 기술과 프레임워크 경험이 있는 열정과 욕심이 있는 개발자를 원합니다."

#javascript #프론트엔드개발 #Front-end


개발자-3 "모바일 SNS/메신저 관련 iOS 개발자를 찾습니다. 

Universal Application 개발 경험이 있고 열정이 있는 3년 차 이상의 개발자를 원하고 있습니다."

#앱개발 #iOS개발 #아이폰개발


개발자-4 "웹/앱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백엔드 기반 지식이나 경험도 겸비한, 다양한 환경과 기술에 관심이 많은 3년 차 이상의 개발자를 원하고 있습니다."

#프론트엔드 #판교 #Front-end


개발자-5 "C / C++ / JAVA로 서버 개발 경험이 있는 시스템 개발자를 찾습니다.

리눅스 환경에 익숙하고, 데이터 분석, 플랫폼 개발 경험이 많으며 대용량 처리 경험이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비즈니스플랫폼 #서버개발 #플랫폼개발


개발자-6 "MyBatis / Spring 기반 웹서비스 개발자, 

앵귤러 JS기반 프론트엔드 개발자,

데이터 분석 Analytics 개발자,

비즈니스 플랫폼 서비스 개발자를 찾습니다.

다양한 환경에 익숙하고, 코딩 능력이 뛰어난 개발자를 원하고 있습니다."

#웹개발 #플랫폼개발 #서비스개발


개발자-7 "웹개발, 서버개발, 모바일개발 팀장을 찾습니다.

앱개발 경험은 출시/운영까지 해보신 분이면 좋고, 규모가 있는 커머스 경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소셜벤처에 관심이 많고 개발 PM이나 팀 리딩 경험이 있는 분으로 찾고 있습니다."

#소셜벤처 #개발팀장 #모바일개발



서비스기획자


"호텔 등 숙박 시설이나 공연 등의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초기 기획부터 완성까지 운영해본 8년 이상의 기획자를 찾습니다.

팀 리딩이 가능한 분으로 팀장급 채용이 진행 중입니다."

#시스템기획 #예약시스템 #여행서비스



웹/앱 디자이너


"모바일 광고 시각화 및 크리에이티브 효율을 관리할 1~2년 차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포토샵/일러스트는 기본으로 모바일 UI/UX 이해도가 높은 분을 찾으며, 마케팅 지식이 어느 정도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UI #UX #광고크리에이티브


"교육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모바일 UI/UX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안드로이드/iOS 특징을 이해하고, 규모가 있는 앱 디자인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깐깐한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앱디자인 #디자이너 #교육서비스



마케터/비즈니스/세일즈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CRM 책임자를 모십니다.

소셜벤처에 관심이 많고 항공/호텔 등 예약시스템이 있는 곳에서 데이터를 분석하여 마케팅한 경험이 있는 분을 원합니다.

통계 활용에 능하고 매니징도 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마케팅 #CRM


"기업영업, 세일즈 마케팅과 신규 비즈니스 기획을 할 수 있는 매니저를 찾습니다.

E-커머스 기반 사업기반이나 광고영업 경력이 있으시거나 신사업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으로 소셜벤처에 관심이 많은 분을 원합니다."

#B2B #사업개발 #소셜벤처


"모바일 광고 매체 영업과 관리를 할 수 있는 2~3년 경력자를 찾습니다.

IT/미디어 기반 경력 필수! 모바일 광고 업계에 관심이 많고 열정적인 분으로 대행사, 랩사, 매체사 경력자 우대합니다."

#영업관리 #제휴영업 #광고



저는 IT기업의 개발자 이직을 돕는 현직 헤드헌터입니다. 특히 iOS, 모바일 웹/앱, Front-end, Back-end, 개발 매니저 등 다양한 개발자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T기업으로의 이직에 대한 문의가 있는 분들은 jino@fain.pro 로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커리어 컨설턴트 꿀잡지노는?

현 화인컨설팅 헤드헌터 이진호 차장의 온라인 닉네임. IT분야 중 특히 개발자 위주의 채용을 진행하므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함. 포털사이트 (주)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채용담당자로 4년간 재직한 바 있으며, 디지털마케팅 대행사 (주)클앱스튜디오 이사를 역임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careerjino 이직할 때는 된 것 같은데 마땅한 곳이 없네

개인 블로그 : http://jino.me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매거진의 이전글 회사를 떠나는 당신의 뒷모습은 아름다운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