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필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umBori Dec 29. 2021

[211228] 꿈꾸는 사랑

by. 나태주


[211228] 꿈꾸는 사랑

                                        - 나태주


네 손을 만지기보다는

네 손을 만지고 싶어 하는

내 마음만을 아끼고 싶었다


네 머리칼을 쓸기보다는

네 머리칼을 쓸어주고 싶어 하는

내 마음만을 더 좋아하고 싶었다


너를 안아주기보다는

너를 안아주고 싶어하는

내 마음만을 나는 더 가지고  싶었다


네 입술에 눈빛에 입맞춤하기보다는

네 입술에 눈빛에 입맞춤하고 싶어 하는

나의 마음만으로 나는 더 행복해지고 싶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211227] 들길을 걸으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