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필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umBori Jan 30. 2022

[220130] 눈덩이

by. 조말선


[20220130] 눈덩이 - 조말선


시작은 나였어

나를 묻히고 나는 굴러간다

나는 아니야,라고 외치는

나를 묻히며 굴러간다

너도 그랬잖아, 라고 외치는

나만 묻히며 굴러간다

옷 갈아입을 시간을 줘,라고 외치는

나를 묻히며 굴러간다

나는 나에게 묻힌다

내 무덤을 내가 만든다

나도 같이가,라고 외치는 너에게

힘껏 눈덩이를 던진다

나는 제대로 박살난다

나에 대해서 가속도만 붙는다

나는 밤새 눈덩이처럼 불어난다

나는 이튿날 눈 녹듯 사라진다

매거진의 이전글 [220129] 대추 한 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