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드림 hd books Jul 14. 2024

로또 1129회 예상번호, 연속 4회 5개 중복 당첨

로또 1129회 예상번호, 연속 4회 5개 중복 당첨…이것이 우연인가

로또명상으로 수동선택, 연속 4회 5개 중복 당첨

로또 1128회차에서도 로또 명상(숫자 명상)을 통해 떠오른 숫자를 수동 선택하여 5천 원 5개가 중복당첨되었다. 1125회부터 연속 4회 중복당첨이다. 이것을 우연의 일치로 볼 것인지, 숫자 명상을 꾸준히 연습한 결과인지 판단하는 것은 각자의 몫이다. 다만, 나는 매일 아침 산책을 하면서 숫자 명상을 해온 지 두 달이 넘었다. 아직은 명상의 깊이가 부족해 3개를 맞히는데 그치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4개도, 5개도, 1등 여섯 자리도 정확하게 선택할 날이 올 줄 안다. 어느 정도 확신이 있으니 같은 번호를 5개 중복해서 쓰는 것이다. 숫자 명상 혹은 로또 명상은 정신적 육체적 건강도 챙기면서 로또를 즐기는 매력이 있다.


매일 아침 한 시간 남짓 걷기 운동을 하면서 0부터 45까지의 숫자를 차례로 떠올리며 머릿속에서 숫자를 시각화한다. 1시간 정도 걸으면 이것을 몇 번씩 반복하게 된다. 다만, 나는 0부터 21까지는 숫자와 더불어, 웨이트 타로 메이저 아르카나 카드를 숫자와 함께 떠올린다. 이때는 타로 명상도 되는 것이다. 꿈은 무의식의 통로이다. 숫자명상을 게속하다 보면 꿈에 숫자나 혹은 숫자와 연관된 상황이 두 개나 세 개 또는 한 개가 떠오른다. 이것을 적어두었다가 로또를 구매할 때 수동으로 선택하는 것이다. 앞선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꿈에서는 숫자 자체가 보이기도 하지만, 예컨대 두 사람의 친구가 보이는 것처럼 2라는 숫자가 상징적으로 나타나기도 한다. 타로 카드 명상을 하게 되면, 꿈에 해당 타로 카드와 유사한 상황이 펼쳐진다. 이때는 타로 카드 번호를 적어두는 것이다. 무의식의 메시지란 바로 이런 것이다.

내가 숫자 명상을 하게 된 것은 무의식을 공부하면서부터다. 인간의 무의식은 무궁무진한 자원이다. 로또 명상 또는 숫자 명상을 시작해 보려면, ‘최무식의 무의식, 수면 중 잭팍 터트리기’라는 책을 꼭 한 번 읽어보기를 권한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인간의 무의싞 세계가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게 된다.

명상은 무의식을 개발하는 강력한 도구가 된다. 명상은 무의식을 자극하게 되고, 무의식은 꿈을 통해 자신이 바라는 어떤 메시지를 내놓는 것이다. 막연하게 행운을 기대하면서 로또 자동선택을 하기보다는, 자신의 무의식을 개발하여 이를 활용하는 것이 훨씬 유익하다는 생각이다.

무의식을 개발하는 또 다른 도구는 타로 공부이다. 타로 공부는 무의식 개발에 매우 유익한 활동이다. 타로 카드를 통해 우리는 자신의 내면을 깊이 이해하고, 창의성을 자극하며, 심리적 안정을 찾을 수 있다. 타로의 상징성과 이미지들은 우리의 무의식을 자극하고, 이를 의식의 영역으로 끌어올림으로써 우리는 더 나은 자기 이해와 성장을 이룰 수 있다. 타로 공부를 통해 우리는 더 깊이 있는 자기 성찰과 무의식의 개발을 이룰 수 있는 것이다. 타로심리상담사가 되어 직업인으로 활동하려면 더욱 깊이 있는 공부를 해야 하겠지만, 일반적으로 타로를 이해하고, 자신의 무의식 개발에 활용할 정도이면 ‘타로와 스토리텔링’이라는 책 하나로 충분하다. 이 책은 타로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타로는 묘한 매력이 있어서 한 번 공부하기 시작하면 자꾸만 빠져들게 된다.


아무튼 숫자 명상을 꾸준히 하다보면 꿈에서 무의식이 주는 메시지가 있는데, 이 메시지를 읽어내는 것도 훈련이 필요하지 싶다. 로또 1129회에서는 5개 중복당첨을 기대해 본다.



작가의 이전글 타로 메이저 아르카나 1번 마법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