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집 근처에서 복권이 눈에 띄어 구매했다. 집에 와서 긁었는데 1등이 됐고, 기분이 좋긴 했지만 얼떨떨했다. 아무래도 가족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났다.
▶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산에 올라갔는데 굴러떨어지는 큰 호박을 품에 안는 꿈을 꿨다. 깨고 나서 기분이 좋은 느낌이었다.
▶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없다.
▶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스피또, 로또
▶ 당첨금은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아직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
내게도 이런 행운이! 스피또 덕에 숨통이 트였습니다!
당첨자 인터뷰 스피또1000 46회차, 1등 5억
▶ 복권판매점 : 인천 남동구 백범로 210
▶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복권을 그렇게 자주 구매하지는 않는다. 예전에 로또 3등에 당첨된 적이 있긴 하지만 로또는 당첨이 어려울 것 같아 즉석복권을 주로 구매하는데 얼마 전에도 오랜만에 복권이 사고 싶어서 10장을 구매했다. 천 원짜리 몇 장이 당첨되고 ‘억’자가 보여서 긴가민가했다. 의외로 담담한 마음이었다. 오히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한 후 오늘 수령 하러 오기 전까지 잠을 못 잘 정도로 긴장됐다.
▶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예전에 아파트 청약에 당첨됐을 때도 좋은 꿈을 꿨었는데 이번에는 주택이 활활 타는 꿈을 꿨다. 잿더미는 안보이고 정말 활활 타는 꿈이었다.
▶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특별한 방법은 없고, 직장 근처 판매점에서만 구매한다.
▶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스피또를 주로 구매하고, 아주 가끔 로또를 구매한다.
▶ 당첨금은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대출금을 상환하고, 노후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연금복권 1등 당첨 후기! 앞으로도 감사하게 살겠습니다.
425회차 연금복권520 당첨자 인터뷰, 1등(1게임), 2등(1게임))
복권판매점은 서울 양천구 오목로232 보성팰리스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평소 재미 삼아 복권을 구매한다. 자주 가는 복권판매점에서 로또를 구매하고 왠지 횡단보고 건너편에 있는 복권판매점에서도 연금복권을 사고 싶어서 5천 원어치 구매했다. 목요일에 연금복권 당첨번호를 확인했다. 원래 잘되어도 7등이라 맨 밑에서부터 확인했는데 번호가 달라서 낙첨인 줄 알았다. 혹시나 해서 1등 뒷번호를 확인했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번호와 같았다. 전체 당첨번호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문화일보 석간을 사서 다시 확인하고 나서야 당첨 사실이 믿겼다. 기분이 묘했고 흥분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정직하게 살아와서 하늘이 준 행운 같았다.
▶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축제 현장에 있는 꿈을 꿨다. 어떤 축제인지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축제현장에 내가 있었고 기분이 상당히 좋았다. 꿈에서 깨고 나서 복권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연금복권은 2개조로 2, 3개 연번으로 구매한다. 1등 당첨되고 2등도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산다.
▶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 로또, 연금, 즉석복권
▶ 당첨금은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노후 생활 자금으로 사용하고, 지금보다 조금 더 큰 집을 마련해 아들과 손주들에게 넓은 공간을 선물하고 싶다.
▶당첨자 소감 한마디
정직하게 열심히 살아왔는데 앞으로도 착실히 열심히 살아라는 하늘의 명이 하늘로부터 행운의 복을 내려 받은 것으로 생각하며 감사히, 검허히 삶을 살아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