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명연 Sep 06. 2015

서로 사랑하기

오랜만에 서로 마주보고 술 한잔 하며..

아내 만에  한잔 하게 되었다.  하는 복숭  소주 함께 피자를 먹으며 그간 서로 였던 이야기 했다. 비록   알콜  였지만  속에  채워진 위장 취기를   몸에 전해주고 있었다. 야기의 제는 서로  마음 멀어지고 있다고 끼고 있는 지금 우리 서로 사랑하고   였다.  나에게 접근      달이  가는 지금 기운을  아내에게 했다. "오늘  어때?" 아내는 기다렸다는 듯이 말을 이었다. "내가 취하면 대로 ." 순간  입가의 미소를 했던 아내는  잔을  속에  넣었다. 아내의 뒤를    마시, 아내에게 소주잔 가득  채웠다. 그렇게 마신   됐다.    바로 집으로 했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침대에서 아내를 .  들었다고 각했 눈을 떴을  였다. 아내의 자는 모습을 보며  연애   아내가 각났다. 아내는 제껏 나와 대적  적에 술에 취한 적이 한번 었다.  한번. 어제 아내의 대답은  것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