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경력 PR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일상담소가 처음 상담을 할 때 회계 7년차인 이대표가 할 수 있는 것은 경력기술서 / 자기소개서를 좀 더 잘 쓰도록 돕는 일이었습니다. 레퍼런스를 쌓으며 경력 상담을 다양하게 진행하기까지 어려움도 많았지요. 그 경험으로 2018년 일상담소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하려고 합니다.
1. 여러분의 커리어 PR을 도와 드립니다.
- 경력기술서 / 자기소개서 / PT까지 나의 경력이 어필되어야 하는 곳에서 도구가 되는 서류 작성과 정리를 돕는 역할을 꾸준히 해 나갈 예정입니다. 커리어 PR의 파트너로서 일상담소 이대표를 찾아 주세요.
2. 이직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꾸는데 노력하겠습니다.
- 이직이 회사에 대한 배신이 아닌 개인 커리어 성장의 외부 기회로서 가지는 의미를 계속 전달해 나갈 것입니다. 더불어 은퇴 후 삶까지 커리어 및 제 2의 인생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또한 이직 시장에서 직장인으로서 쌓은 그 간의 경력이 어필될 수 있도록 상담하고 도움을 드리는 일을 해나갈 것입니다.
- 한 번도 고민해 본적 없는 우리의 진로에 대한 고민을 연령대에 맞게 좋은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안 및 제시해 드리는 상담을 이어 가겠습니다.
3. 정당한 대가로 높은 퀄리티의 상담을 이어 가겠습니다.
- 상담 비용은 아직도 일상담소가 넘어야 할 고민입니다. 하지만 명확한 것은 값에 맞는 상담과 결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차별화 된 상담 방법 / 과정으로 이직자가 필요로 하는 고민을 해결하는데 실마리를 제공하는 일상담소 상담이 되겠습니다.
올 한해도 잘 부탁 드립니다.
by 일상담소 이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