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E4oTkkyVJ4
나오자마자 플레이해서 바로 클리어했습니다.
발컨이라 이지모드로 클리어 했구요. 일반 몹은 이지라서 쉬운데 보스는 후반부 가면 좀 어렵더군요. 스킬이 사기라서 결국 깼습니다. 패드로 컨트롤 했는데 조작이 괜찮고 타격감도 괜찮기 때문에 액션류 게임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겁니다(키보드로는 안 해봐서 모르겠습니다).
중국풍 화법이 들어간 일러스트가 굉장히 수려하고요 스테이지 넘어갈 때 나오는 애니메이션이 꽤 멋집니다. 중국 성우 음성도 게임과 잘 어울리구요.
한글화 번역의 질이 그리 좋진 않아서 읽는데 살짝 거슬리긴 합니다만... 스토리가 고전적인 복수극 같은 거라 뻔하기도 해서 이해에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미려한 캐릭터 도트에 비해 몹 종류가 적게 나와서(이지라서 그럴 수 있음) 맵이 쓸데없이 넓고 황량하게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전투가 반복적이고 지루해지는 감이 좀 있습니다. 맵을 돌아다닌다던가 노가다도 그리 재미있진 않았어요. 그리고 별 중요하지도 않은 이벤트 화면이 뭐 그리 쓸데없이 자주 나오는지.... 2회차 요소나 해금되는 루트 같은게 없고 엔딩도 한개라 또 플레이하진 않을 것 같네요.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액션 게임입니다. 할인할 때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는 용도로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