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Communication(커뮤니케이션)
Newtudy 단톡방에서 디자인 얘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입장코드: newtudy
서비스가 유저(User)들에게 피드백을 받는 경우는 매우 다양하다.
- 넷플릭스를 해지하면 이유를 물어본다.
- 밥이 맛있었는지 별점을 매겨달라고 한다.
- 택시 호출을 취소하면 이유를 물어본다.
- 음성 통화를 하고 나서 품질이 좋았는지 물어본다.
- 내 글에 달린 댓글이 맘에 드는지 물어본다.
- 등등...
이런 내용들을 피드백받기 위한 UI도 대표적인 형태가 있다.
- 별점
- 체크박스 or 라디오 버튼
- 텍스트 입력란
- 좋아요/싫어요 아이콘
- 이모티콘
- 메일 형태
-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