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명 Nov 10. 2019

일기

아시는 이




나의 처음과 끝을 아시는 이가 누구신가
나의 한복판과 모퉁이를 아시는 이가 누구신가
내가 알지 못하는 것을 아시는 이가 누구신가
나의 진심과 거짓을 아시는 이가 누구신가
나의 어제와 오늘, 내일을 아시는 이가 누구신가
인생의 오묘함을 정확히 아시는 이가 누구신가
나는 나를 사랑하면서 미워하지만
나를 사랑하기만 하시는 이가 누구신가





매거진의 이전글 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