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인성적 최저 조건, 토플 79점 - 아이엘츠 6.5
지금도 SAT 학원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이 많다.
특히 토플 점수를 확보하지 못한 상태에서 SAT 시험에 올인하는 '바보'같은 학생들 본다. 금년에 많은 대학들이 테스트 옵셔널 정책을 쓰고 있고, 예를 들어 UIUC같은 대학은 아예 SAT 점수를 안 받는다고 돼 있다.
그러나 토플 성적이 없으면 지원서를 내지 못한다. 마치 등산을 갈 때 등산화가 없는 것과 같다. 따라서 지금 SAT 점수가 낮거나 낮을 것 같은 학생들은 이 점수를 버리는 전략을 세워야 한다.
오늘은 UIUC가 요구하는 국제학생들의 영어 공인 점수에 대해 알아본다.
■ 영어 공인 성적 최소 조건
-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모든 지원자는 토플 또는 IELTS의 결과를 영어 능력의 증거로 제출해야 한다.
- 공식 점수는 TOEFL/ETS 또는 IELTS에서 직접 제출해야 한다(공식 점수 제출은 아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 토플 또는 IELTS 점수는 제안된 등록 기간의 수업 첫날부터 2년 미만이어야 유효하다.
- 특별한 전공들은 더 높은 점수 또는 구어 영어 능력의 증거를 요구할 수 있다.
*일리노이 주(州)에 등록하기 전에 위의 차트에 나열된 전체 상태 최소점 이하의 점수를 받은 모든 학생을 위해 EPT(English as Second Language Placement Test)가 필요함 EPT 결과에 따라 지원자들은 일반적으로 비학점 "제2외국어로서의 영어" 과정에 등록하고 대학에서 1학기부터 줄어든 학업 부담을 감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