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ACT 학원이 한달에 120만원 VS5만원?


ACT와 카플란 공동 제공 실시간 동영상 강의 월 5만원
ACT 제공 문제, 월 5천원
이보다 충실하고 저렴할 수 없다 - ACT 학원보다 훨씬 더 낫다



상위권 미국 대학에 가려면 미국 대학 수학능력 시험인 SAT나 ACT 시험을 봐야 한다. 그런데 SAT, ACT 학원 수강료가 만만치 않다. 한달에 수백만원을 하는 곳이 많다. 


경제는 날로 어려워지는데 학부모들의 허리는 휘어진다. 그러나 정보를 제대로 알면 매우 저렴하게 혹은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곳이 많다.


오늘은 ACT 공부를 학원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무료로 실시간 동영상 강의를 듣거나 저장된 문제를 꺼내서 공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린다.이러면 한달에 수백만원을 들여 ACT 학원에 가지 않고도 훨씬 더 효과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다.


우선 ACT는 미국 아이오와에 본사를 두고 있는 ACT 회사에서 운영하는 미국 대학 수학능력시험이다. SAT와 쌍벽을 이루고 있다. SAT의 동생뻘이다. SAT시험이 1920년대에 생겼고, ACT는 비교적 최근인 1958년에 설립됐다. 한때 SAT시험 응시자보다 ACT 응시자가 많을 정도 였다.


그렇다면 어떻게 저렴하게 공부를 할 수 있을까? 그 이전에 얼마나 저렴하기에 이런 말을 하는가 궁금할 것이다. 앞서 이야기를 했듯이 서울 강남 ACT학원에 가면 한달에 수백만원이 들어간다. 그러나 ACT 본사가 제공하는 동영상 사이트에 가서 실시간으로 공부를 하면 월 5만원이면 된다. 어떻게 그게 가능할까? ACT는 세계적인 학원 그룹인 카플란과 손을 잡고 동영상으로 실시간 강의를 제공한다. 힉생이 등록을 하고 그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동영상 실시간 강의에 들어가며 ACT 강사의 실시간 강의를 들을 수 있다.


SAT는 칸 아카데미에 동영상을 무료로 올린데 비해, ACT는 카플란과 손잡고 월 5만원에 동영상 실시간 강의를 하는 것이다. 


ACT 제공한 안내를 보면 다음과 같다.


l  온라인 강의(라이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강의 스케쥴 확인 후 시간에 맞춰 라이브 수업 진행

-      강사에게 질문이 있을 시 메시지로 바로 질문 가능

-      라이브 수업을 놓쳐도 지난 영상들 보기 가능

l  이 전 시험들을 토대로 만든 예비 시험문제 풀어 볼 수 있습니다.

l  Flashcards 등 단어 암기나 문제 이해력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도 여러 개 있습니다.

l  저렴한 가격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      6주: $99.95

-      3개월(12주): $179.95

-      6개월(24주): $249.95


강의를 듣지 않고 문제만 받아 풀어볼 수 있다. 이 경우에 한달에 5천원이다. 


ACT 문제는 시중에 잘 나와 있지 않다. 그런데 ACT 문제를 대거 제공하는 것이다. 이 경우 비용은 훨씬 더 저렴하다.


l  이 전 시험들을 토대로 만들어진 예비 시험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습니다.

-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열어 볼 수 있습니다.

l  Flashcards 등 단어 암기나 문제 이해력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도 여러 개 있습니다.

l  6개월: $39.95


이렇듯 정보를 알면 한달에 수백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그 강의 내용도 일반 학원들보다 훨씬 더 알차고 충실하다. 미래교육연구소는 미국 대학에 진학하려는 학생들에게 항상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래교육연구소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무료상담과 개별 맞춤형 상담 그리고 월례 무료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대학 미국유학 아이비리그 미국대학장학금 미국주립대학장학금 미국대학편입 미국대학편입장학금 하버드대학편입 하버드대학장학금 미국고등학교유학 미국조기유학 미국보딩스쿨 미국보딩스쿨장학금 미국교환학생 미국크리스찬스쿨 독일유학

매거진의 이전글 SAT 학원이 일주일에 120만원?무료 강의도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