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6
명
Sunny Sea
Sunny Sea의 브런치입니다. 태양처럼 웃는 에듀 써니 선생님, 30여년 간의 호기심과 열정 넘치며 다이내믹한 교직 생활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녹인 글을 나누고자 씁니다.
구독
청블리쌤
현직 중고등학교 영어교사
구독
송희운
모든 게 다 그렇지는 않지만 영화를 보다가 종종 ‘나’를 돌아봅니다. 그리고 이젠 엄마가 되었습니다.
구독
음미하다
술을 빚고 음미(吟味)하고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맥주도 취미가 될 수 있나요’ 출간했습니다. eummihada@gmail.com
구독
달리
환상문학웹진 《거울》 필진. 수면욕이 강해 아침저녁으로 능률이 떨어지는 점심형인간. 어린이에게 친절하지 않은 어른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편견이 있습니다.
구독
꿈꾸는 교사 노력하는 선생님
하늘빛호수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정은균
국어 교사. <교육을 읽다>, <호모 스쿨 라이터스>, <학교 민주주의의 불한당들> 등 교육에 관한 책과, <언어뎐>, <한글 이야기> 같은 말글 책을 수권 냈다.
구독
글짓는 스웨덴 부부
스웨덴에서 밥과 글을 짓는 전직 PD, 현직 교사 부부입니다. 함께 지속가능성을 공부하며 스웨덴 교사들을 만납니다. 그들과의 만남이 우리에게 새로운 자극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구독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구독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