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정한 Jan 10. 2024

지난 2.5년 동안

꿈에 다가가기 위한 현실에서의 행동들

마지막 포스팅 이후 2년 반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그간 지금까지 적어왔던 요소들을 도구로 나만의 새로운 땅을 개척하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왔다.


21년 하반기와 22년에는 전공과는 전혀 무관하지만 내 Gift라고 믿었던 일러스트 디자인을 배우는 동시, 이를 통해 타 브랜드들의 베이스를 설계해주는 것으로 수익 창출을 하며 나만의 무기를 구축했다.


22년 하반기와 23년에는 주얼리 디자인을 배우고 기존의 일러스트 디자인과 접목해 Otters Are Amazing이라는 베이비 주얼리 브랜드를 론칭하였다. 그리고, 시장에 빠르게 안착시켜 23년 2.2억의 매출을 올려 초기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했다. 


24년에는 OAA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명에 더욱 밀착되어있는 주얼리 브랜드 Allegory를 론칭 예정에 있다:


Allegory

Empowering Everyday, 일상 속 내면의 힘.

알레고리는 주얼리 브랜드이지만 눈(디자인)보다는 마음에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마음 상태를 조명하여 힘을 전달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알레고리라는 이름이 뜻하듯, 성경의 인물과 그들의 인생을 주얼리 작품에 담아내어 헌신적인 이들이  

위로를 얻고, 담대해지고, 때로는 사랑이 충만해질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렇게 알레고리가 시작되기 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했고,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으로, 작은 공간에서 만들어지는 회복의 스토리들을 간간히 이야기하도록 하겠다.




작가의 이전글 꿈과 현실의 갭을 줄이려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