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일기 80] K-뷰티, 글로벌 시장에서 노는법
북미 광고건이 가장 붐볐을 때는 미국 공휴일도, 휴가철도 아닌 "아마존 세일"이다. 3월 7월 9월 11월은 글로벌 광고로 가장 정신없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 미국 온라인 매출이 240억 달러를 넘어섰다고 한다. (우리 돈으로 약 33조원이라고 한다...!) 보통 2일 동안만 진행하는 것에 비해 4일 동안으로 기간도 늘어났는데, 그만큼 브랜드들의 경쟁도 꽤 많이 치열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7/8 - 11)
최근 틱톡 광고에서 절반 이상이 글로벌광고로 진행되면서 북미시장에 대한 관심은 이전보다 체감상 몇 십배 많아진 것을 느낀다. 더불어, 광고 집행 예신도 많아지고 틱톡광고를 진행하는 브랜드 카테고리도 좀 더 다양해졌다. 아마존 프라임데이을 타겟으로 진행했던 브랜드들의 캠페인 결과가 나름 흡족하게 수치로 보여졌다. 이번 하반기 블랙프라이데이 역시 기대가 크다.
[2025년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60등 이상 순위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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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순위권 내 50등 안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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