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천희 Sep 26. 2021

내가 대기업에서 스타트업으로 이직한 이유 (마지막 편)

전통주 서비스 회사 술담화 이직기

많이 기다리셨나요, 드디어 마지막 편을 그렸습니다!


입사한지 벌써 7개월이 되었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저는 “사람들의 술자리를 다채롭게 하자.” 라는 술담화의 목표가 저에게 크게 와닿았어요. 그렇게 때문에 더 즐겁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내일 월요일인건 싫네요 ㅋㅋ)


제 만화는 계속 이어서 그립니다.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부지런히 그려보겠습니더 허허)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대기업에서 스타트업으로 이직한 이유(2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