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줌 북토크 안내와 출간 일주일 소회

반도체를 사랑한 남자


안녕하세요? 박준영입니다. [반도체를 사랑한 남자]가 온라인 발행된지 1주일이 지났습니다. 성원해 주신 덕에 경제/경영분야에서 Top100 안에 26위로 랭크가 되었네요. 이번주와 다음주 책 구매 향방에 따라서 실제 오프라인 매장의 매대에 올라가는 방식이나 유튜브, 신문광고 등에 대한 방향이 결정될 것으로 보이네요.


이 책은 반도체 현장의 이야기를 다룬 책입니다. 그래서 몇몇 분들을 만나다보니 '반도체'라는 엄청난 첨단기술이 있을 것 같은 단어 앞에서 '어렵겠다'라는 인상이 있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이 책은 현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책이고, 기술적인 내용은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나라가 세계적인 수준으로 도약하게 된 제조업 분야에서 현재 회사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방향이나 전략을 수립하시는데 도움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이 책은 성공방식을 그저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그곳에서 35년간 일했던 부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함으로써, 독자들에게 공감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금은 다른 시선에서 한 인간과 기업, 그리고 산업을 바라보는 일은 설레는 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의 링크는 저자 북토크 일정입니다. 9월14일(목) 20:00 ~ 21:00에 진행됩니다.


많은 참여와 사랑 부탁드릴게요.^^


https://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237732


매거진의 이전글 [반도체를 사랑한 남자] 출간되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