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테리 Mar 02. 2018

구직을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정용현입니다. 


저는 삼성전자에서 안드로이드개발자로 3년조금 넘게 근무하다 1년간 세계여행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스타트업 경험이 하나도 없고, 아직 이쪽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많이 몰라서 어떤회사가 좋은회사인지 잘 모릅니다. 본인이 다니는 회사가 좋고 추천할수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리며, 많은 연결 부탁드리려고 글을 올립니다. 


이직경험이 없는 저는 이력서도, 면접도 잘 할줄 모릅니다. 포트폴리오는 이전회사에서 일했던 것의 보안사항 때문에 작성이 쉽지 않은 부분이 많습니다
.

글쓰는 것도 좋아하고, 개발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글을 쓰는것과 개발을 하는것 전부 "언어"로 대화하는 주체만 다를 뿐이지 표현에 대해 고민해야 하는 공통점에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더불어 여행도 좋아하고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좋아해서 많은 이야기와 피드백들을 받기를 좋아합니다. 


현재 사용가능한 기술 스택은 Java, Android, PHP, Python(조금) 그리고 Git과 Github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력서에도 나와있지만, 저는 안드로이드 개발을 해왔으며, 주로 Framework와 긴밀하게 연동되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왔습니다. 기본적인 어플리케이션 개발 뿐만 아니라 커스텀 뷰 개발, SDK, 성능 프로파일링을 통해 성능/메모리/구조 개선업무를 해왔습니다.


지원하고자 하는 포지션은 안드로이드 개발자이며 제가 바라는 회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병역특례가 가능한 회사였으면 좋겠습니다.(현역 대학생 재배정 TO) 
2. 데이터와 소비자 반응(리뷰 등 뭐든)을 기반으로 의사결정하는 회사였으면 합니다.
3. 업무스코프가 조금은 넓은 회사였으면 좋겠습니다. (잘 못하더라도, 많은 시도를 할수 있는 회사를 원합니다.) 
4. 100%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회사는 없겠지만, 100% 를 만족시키려고 노력하는 회사였으면 합니다.
5. 평가에 관해 제대로 공정하였으면 좋겠습니다.


6월 중순 즈음부터 일을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6월전엔 하고싶었던 것들을 몇가지 하려고 합니다. 3월중에 면접등을 보고 6월에 일할수 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저의 경력기술이 포함된 간략한 이력서도 첨부합니다.

함께 일해보고 싶거나, 한번 면접을 보고 싶다, 티타임 한번 가져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이메일(traveler.terry@gmail.com)로 연락해 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