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보통 Mar 04. 2022

책도둑 1,2 권 / 첫 숨-배명훈

브리즈번 도서관


책도둑은 제목에 이끌려서 빌렸는데 재미없어서 결국 덮었다.

나만 이렇게 재미없나?! 

이번에 두 번째 빌린 것인데 못 읽다니 

더 이상 빌리지 말아야겠다.



배명훈 작가님의 책이 브리즈번 도서관에 4권이 있다. 

다 보려고 지금 예약을 해두었는데 장편 첫 숨이 먼저 도착했다.

그런데 보면서 너무 재미없었다.


이게 내가 낄낄대고 웃었던 단편에서 출발한 장편인 것 같은데

장편은 작가님이 안 풀려서 억지로 억지로 쓴 느낌.


작가님 특유의 발랄함도 경쾌함도 없다.

그래서 다 못 읽고 중간에 덮었다.


혹시 빌려보고 싶은 사람도 있을 테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할머니와 산다 - 최민경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