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희선 Feb 27. 2022

가사

너를 위해


1


아침해가 너의 정원에 들어설 때


너를 위해 날아온 밝은 해살


마음껏 받아 안고


시작하라 너의 하루를


간밤에 찾아온 꿈일지라도


그것을 이루기 위해 포옹하라


너를 위해 네 곁에 온 아침을


음- 음-음-음


힘들고 벅찬 일들이 네 앞에 놓여 있어도


짊어져라 그것이 오늘 네가 할 일이라면


태양이 빛나는 하루


네가 빛나는 하루


너를 위해 빛나는 하루를




2


아침소리 너의 귀가에 들려올 때


너를 위해 우짖는 새소리를


마음을 열고 들어라


그리고 함께 불러라


새소리에 담긴 희망의 부름은


너를 위해 울리는 노랫소리


음-음-음-음


힘들고 벅찬 일들이 네 앞에 놓여 있어도


짊어져라 그것이 오늘 네가 할 일이라면


태양이 빛나는 하루


네가 빛나는 하루


너를 위해 빛나는 하루를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시가 머무는 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