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카오뱅크 Nov 25. 2021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유저라면 꼭 써보세요!

체크카드챗봇을 소개합니다

혹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쓰면서 이런 적 없으신가요?


나름 열심히 썼는데, 애매하게 실적 달성을 실패해 추가 혜택을 놓친 적이 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맹점을 자꾸 잊어먹는다.  

캐시백이 얼마나 들어올지 은근히 두근거리며 궁금해하는 편이다.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지금 이 콘텐츠를 주목해 보세요. 더 쉽게 체크카드 실적과 혜택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카카오톡으로 말이죠! 지금 바로 카카오톡에서 ‘체크카드챗봇’과 대화해 볼까요?



체크카드챗봇, 이렇게 만날 수 있어요

카카오톡에서 상단의 돋보기를 누르고 ‘카카오뱅크’를 검색하면 카카오뱅크 채널을 찾을 수 있어요. 채널에 들어가면 채팅방 왼쪽 아래에서 [체크카드챗봇]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체크카드챗봇에서는 체크카드 실적부터 혜택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챗봇, 이렇게 써보세요


카드 실적 달성까지 얼마 남았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이번 달 카드 실적] 조회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실적 달성까지 남은 금액과 남은 기간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지난달 실적을 조회할 필요 없이 [추가혜택 대상 확인] 메뉴를 누르면, 간편하게 혜택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만약 대상이 아니라면 조금 더 힘내서 이번 달엔 실적을 달성해 보세요!

다음 달에 캐시백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 알고 싶어요

과연 캐시백을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셨죠? [다음 달 예상캐시백] 메뉴를 이용하면 바로 예상 캐시백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최근 3개월간 받은 캐시백 금액이나, 시즌별 캐시백 혜택도 체크카드챗봇으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카카오톡을 쓰다가 문득 체크카드 실적이 궁금해진다면 언제든 체크카드챗봇을 호출해 보세요.



함께 알아두면 더 좋아요


체크카드 실적 채우면서 혜택도 받는 꿀팁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혜택이 적용되는 가맹점에서 결제를 하면 혜택을 받으면서 동시에 실적을 쌓을 수 있어요. 체크카드를 혜택 제휴 가맹점 위주로 쓴다면 더 효율적으로 실적을 달성할 수 있겠죠?


카카오뱅크 알림탭에서도 체크카드챗봇을 만나보세요

이제 매달 1일과 10일 각각 발송되는 체크카드 실적 알림과 캐시백 알림에서도 체크카드챗봇을 만날 수 있어요. 알림 속 버튼을 누르고 바로 챗봇과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체크카드챗봇은 아직 서비스 초기인 만큼 카드 실적 조회 같은 필수 기능만 제공하고 있어요. 앞으로 사용자의 여러 의견을 반영해 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려요 :)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은 시즌마다 달라집니다. 전월 실적 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해 주세요.


준법감시인 심의필 21-585 (2021.11.24 현재)

작가의 이전글 당신이 몰랐던 카카오뱅크 - 알고나면 알찬 사용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