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카오모빌리티 Apr 04. 2019

가까운 곳 갈 땐, 카카오 T 바이크

카카오 T 앱으로 자전거를 찾아 타면 끝!

이제 가까운 거리도 카카오 T로 간다!

지하철역에서 회사, 집 근처 헬스장까지..
걷기엔 애매하고, 버스나 지하철 타기엔 귀찮을 때, 카카오 T 앱으로 자전거를 찾아 타면 끝!


무겁게 갖고 다닐 필요도 없고, 정해진 지역 내에서라면, 집 앞 반납도 OK!
마을버스가 끊긴 야간에도 이용할 수 있으니까~ 원할 때 언제든, 자유롭게 이동해보세요!


#서비스 지역
- 경기도 성남시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서에서 먼저 시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다른 지역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서비스 이용요금
- 기본요금 1,000원 / 15분 이후부터는 5분마다 500원이 추가됩니다.
- 최초 이용시 보증금 10,000원 결제가 필요합니다.
- 보증금은 원할때 언제든 [카카오 T > 메뉴 > 내 정보]에서 환불 요청 가능해요.
- 서비스 지역 밖에 주차할 경우 추가 수수료 10,000원이 부과됩니다. 
나갔다 들어오는 건 상관없지만 주차는 꼭! 서비스 지역 내에 해주세요.


#탑승 전 참고사항
- 바이크를 사용하시려면 카카오 T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 일반 자전거가 아닌 전기바이크로, 페달을 돌리면 자연스레 모터가 구동되어 뒤에서 밀어주는 느낌으로 자전거가 나갑니다. 더 편안하고 빠르게, 힘들이지 않고 이동하실 수 있어요.
- 사람들의 통행에 방해되는 건물 입구나 인도, 차도 등에는 주차를 피해주세요.



2019/4/5까지 선착순 10만명, 최초 이용시 15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바로 이용해보세요 :D


매거진의 이전글 일본에서도 카카오 T로 택시 호출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