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en Oct 14. 2017

새로운 직장을 위해 나를 알고 싶어요

알아차림 후기

이번 후기의 주인공은 직업에 있어 변화를 원하시는 분이었습니다. 정립한 방향으로 인생을 힘차게 달려나가시길 응원합니다^^


확인이 늦어져서 후기도 너무 늦게 쓰네요..ㅎㅎ

연휴에 시간내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알아차림이라는 프로그램이 기대했던 방향이랑은 조금 다른 방향성을 가진 프로그램이였지만! 미처 생각지 못한 부분들을 다뤄주셔서 그거대로 만족하며 돌아왔습니다 ㅎㅎ 참 생각이 많아지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사실 흔히들 할 수 있는 검사는 지문에 대한 구체적인 의도와 목적이 분명하지 않아서 대답을 하기가 애매하거나, 다른 의도로 해석해 완전히 다른 대답을 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결과가 항상 비슷하기는 하지만 완전히 맞다고는 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꽤나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문가와 상의하며 정확한 답을 체크해 나온 결과는 여태 설문을 통해 저를 설명해왔던 어느 검사보다 정확한 결과가 나온 것 같았어요! 그것도 재미있고 신뢰할 수 있어 흥미로웠는데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제가 생각하는 가치관을 바탕으로 삶의 방향성을 원하는대로 잡을 수 있도록 적용시켜주시는 부분이에요 ㅎㅎ 주변에 삶의 가치나, 자신이 원하는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는 지인이 생긴다면 반드시 추천해주고 싶은 프로그램이고, 다음에 꼭 다른 프로그램들도 참여하러 갈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다시 봬요!ㅎㅎ 프로그램 속에서 나온 모든 결과물들을 잘 정리하시고 보내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프로그램 덕분에 마음에 여유가 생긴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강선생 하우스 힐링 프로그램보기(클릭)]

[강선생 하우스 세미나 일정 보기(클릭)]

작가의 이전글 강선생 10월 온라인 세미나 일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